봄 햇살처럼 화사한 생기를 더하는 토닝 세럼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 비타C 토닝 세럼 30ml 3만7천원.

점점 더 따뜻해지는 날씨에 겉옷을 벗어던지는 요즘. 간결해지는 옷차림만큼 메이크업도 한결 더 가벼워지기 마련이다. 내추럴한 퓨어 스킨의 전제조건은 무엇보다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바탕.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 넘치는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얼루어 에디터스픽 수상의 영예를 안은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 비타C 토닝 세럼을 눈여겨보자. 비타민C,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배합한 포뮬러로 국소 부위의 기미, 잡티 흔적을 지우고 멜라닌 개선 효과가 탁월해 칙칙함 없이 환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그동안 따끔거리는 사용감 때문에 비타민 세럼을 멀리했다면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다. 이미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니 말이다. 오직 이 계절에만 느낄 수 있는 봄 햇살이 주는 아름다움을 온전히 맞이하고 싶다면 빌리프의 슈퍼 드랍스 – 비타C 토닝 세럼으로 피부에 생기 가득한 화사함을 더해보길.

 

{ CHECK POINT }
1
비타민C,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시너지 포뮬러가 피부 톤 개선은 물론,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케어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2 민감성 패치 테스트 &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영양이 듬뿍 담긴 농축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은은한 윤기와 생기를 더한다.

{ Editor’s comment }

“잡티가 옅어지는 것은 기본, 피부 톤 자체가 토닝 되는 느낌! 농축된 텍스처가 무겁지 않게 스며들어 즉각적인 윤기를 선사하고 무엇보다 피부에 비타민을 듬뿍 충전한 듯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더해줘요.”

 

*성인 여성 33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