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반려견 밤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한 BTS 정국! 셀럽들의 반려견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아봤습니다.

정국 – 밤이

@bowwow_bam

@bowwow_bam

지난해 2월 인스타그램을 탈퇴한 BTS의 정국. 이후 그는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해 왔는데요, 정국은 지난 14일 자신의 반려견 ‘밤’이의 인스타그램 계정(@bowwow_bam)을 오픈했습니다. 현재 정국은 군 복무 중이기 때문에 본인과 관련된 사항은 SNS에 함부로 올릴 수 없기 때문에 대신 반려견 밤이의 계정을 연 것 같습니다. 계정이 생긴 지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밤이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는 벌써 300만이 넘었습니다.

로제 – 행크

@roses_are_rosie

@hank_says_hank

밤이의 팔로워 수도 엄청나지만 밤이 보다 더 팔로워가 많은 반려견이 있습니다. 바로 블랙핑크 로제의 행크(@hank_says_hank)죠. 행크는 무려 500만이 넘는 팔로워를 자랑합니다. 로제는 행크와 여러 행사와 화보를 함께 했는데요, 올해에는 2024 시즌 그리팅 굿즈 콘셉트를 행크와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무드로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키 – 꼼데 & 가르송

@commegalife

@commegalife

‘나 혼자 산다’의 단골 출연진(?), 키의 꼼데와 가르송! 이 귀여운 ‘꼼가’들도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습니다. 주인인 키는 꼼가의 귀여운 모습은 물론 사고 친 모습도 올리며 견주의 고충을 짐작케 해줬습니다. 귀여움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

태연 – 제로

@zero.taeyeon

@zero.taeyeon

2017년부터 운영해 온 태연의 반려견 제로의 계정(@zero.taeyeon). 제로가 태연을 처음 만났던 어린 강아지 시절부터 최근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최근에는 ‘개통령’ 강형욱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필라테스 천재견’이란 별명을 얻었죠.

설현 – 덩치

@dungchee

@dungchee

이름처럼 ‘한 덩치’하는 덩치는 중국 출신 견종인 샤페이입니다. 설현과 덩치가 함께 한지는 8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촬영 장에도 덩치를 데리고 다닐 정도로 덩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