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수분폭탄™ 크림의 등장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 2세대 50ml 4만8천원.

사계절 내내 잊지 말아야 할 수분 케어. 날씨가 따뜻해지는 계절이 돌아와도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피부 속은 메마르기 일쑤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이다. 수분을 좋아하는 허브로 알려진 레이디즈 맨틀과 수분감의 대명사 히알루론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시너지를 발휘해 수분 충전뿐 아니라 연약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한다.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 비결은 수분크림의 3박자를 빠짐없이 고루 갖췄다는 것. 가벼운 젤 텍스처가 선사하는 청량한 사용감, 피부 속까지 촘촘한 수분을 전달하는 흡수력, 다양한 기후에서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극강의 수분 지속력까지.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의 매뉴얼과도 같은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 – 아쿠아 밤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니 팔 벌려 환영할 수밖에.

{ CHECK POINT }
1 젤리처럼 탱글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도달하며 폭발적인 수분감을 전달한다.
2 어떤 외부 환경에도 끄떡없이 촉촉한 수분감이 그대로 남아있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겸비했다.
3 수분을 끌어당기는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과 히알루론산,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해 피부 표면뿐 아니라 속까지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 Editor’s comment }
“빌리프하면 떠오르는 베스트셀러 수분크림!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청량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촘촘한 수분감을 더해줘요. 최근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는 반가운 소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