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 꽃처럼 화사하게 피어날 당신을 위해 <얼루어>가 추천하는 올리브영 세일 아이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 250ml 2만1천원. 일리윤의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300ml 2만4천원.

순하지만 강력하게, 산뜻 촉촉 클렌저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 &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반갑지 않은 미세먼지와 과잉 피지, 강력해지는 자외선이 찾아왔다. 모공 속에 쌓인 미세먼지나 노폐물 등은 피부 장벽을 약하게 하고,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봄철 꼼꼼한 클렌징은 더욱 중요하다. 깨끗하게 씻겠다고 얼굴을 강하게 문지르거나, 여러 번 클렌징하면 가뜩이나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가 자극을 받아 오히려 다양한 피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 &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가 있다면 이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은 물처럼 가벼운 워터 텍스처를 피부에 묻히고 가볍게 롤링하면 클렌징 오일처럼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며 약산성 마일드 폼 텍스처로 변하는 신기한 반전 텍스처의 클렌저다. 클렌징 워터, 오일, 폼의 장점을 하나에 담았기 때문에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묻혀 닦거나 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한 뒤, 폼으로 2차 세안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단 한 번의 세안으로 파운데이션, 선크림, 쿠션 등 데일리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세정할 수 있다. 또 8가지 피부적합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이라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포인트 메이크업을 진하게 한 날이라면 일리윤의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의 도움을 받아도 좋다. 강력한 워터프루푸 메이크업도 여러 번 닦지 않고 부드럽게 제거하고, 영국 인체안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이나 자극에 대한 부담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립스틱이나 마스카라 등을 지울 수 있다.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는 마일드한 클렌징부터 시작되니 봄이 오기 전 두 제품을 꼭 구비해두도록. 문의 080-030-5454 

 

{ SPECIALTY }
1 워터리한 제형에서 3초 만에 거품으로 변하는 반전 텍스처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은 이름 그대로 부드럽게 흐르는 워터리한 제형으로 롤링 시 자극이 적고, 물을 만나면 3초 만에 거품이 생성되어 N차 세안을 할 필요 없이 한 번에 간편한 세정이 가능하다. 

2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
세라마이드 더마6.0 클렌징워터-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기자차 선크림을 비롯한 베이스와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지우는 강력한 세정력을 검증했고, 8가지 피부적합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포뮬러라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다. 

3 눈 시림 걱정 DOWN ! 산뜻 촉촉 립앤아이 리무버
자연 발효 유자 추출물이 함유된 일리윤의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는 화해 주의 성분을 배제했을 뿐 아니라 영국 인체안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마일드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다. 

*시험 기관 (주) 글로벌의학연구센터 / 시험 기간 2022년 12월 19일~22일 / 대상자 스스로 민감하다고 생각하는 20~35세 30명 

 

“민감한 피부는 클렌징까지 저자극이 필수. 이 클렌징워터-폼은 피부 메이크업은 순하게 지우고, 보습은 채워주는 느낌이라서 매일 사용한다. 여기에 프레쉬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면, 저자극 클렌징 루틴 완성이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셀퓨전씨의 토닝C 잡티세럼 30ml 2만8천원.

환하게 빛나는 맑은 피부의 시작
셀퓨전씨의 토닝C 잡티세럼

봄이 되면 자외선의 양이 늘어나는 데다, 야외 활동도 잦아지기 때문에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가능성 역시 높아진다. 피부 톤과 잡티에 영향을 주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의 자외선이 피부 톤 변화와 잡티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화창한 봄 날씨처럼 피부 역시 화사하게 유지하기 위해 봄철 톤과 잡티 케어를 더 꼼꼼히 해야 하는 이유다. 그렇다고 날씨 변화로 한층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수분 케어도 놓칠 수는 없다. 셀퓨전씨의 토닝C 잡티세럼은 이런 고민을 해결할 진정·보습 잡티 집중 케어 제품이다. 약산성 pH 저자극 포뮬러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셀퓨전씨만의 독자 원료인 피부 pH 개선 패리어™가 적용되어 손상 피부 진정과 피부 3단 보습 개선 효과를 선사해준다. 스킨케어의 기본인 진정과 수분을 공급했다면, 이제 피부 톤과 잡티를 케어할 차례. 비타민 C 유도체 1%로 피부 톤을 케어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 4%로 잡티 형성을 방지하며,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효능을 부스팅해줄 페룰릭애씨드, 토코페롤, 아스코빅애씨드를 더해 더 효과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봄의 시작을 셀퓨전씨의 토닝C 잡티세럼으로 건강하고 화사하게 맞이해보길. 문의 080-447-1820

 

{ SPECIALTY }
1 깨끗한 피부, 3일 완성*
셀퓨전씨의 토닝C 잡티세럼은 바른 후 빠르게 흡수되어 30분 만에 자극받은 피부가 진정되고, 피부 보습이 개선된다. 그리고 1일 사용 시 피부 결과 광채, 투명도가 개선되었으며, 3일 후 기미와 잡티 부위 균일도와 가장 짙은 색소침착이 개선되었음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증명했다.

2 맑은 피부를 위한 토닝 솔루션
나이아신아마이드 4%, 아스코빅애씨드 + 에틸아스코빅애씨드 1%, 페룰릭애씨드 + 토코페롤(비타민 E)의 시너지 효과로 맑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또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잡티 형성을 예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피부 민감러도 안심 사용
쉽게 자극받는 민감한 피부도 비타민 C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나이아신아마이드의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pH약산성 제형(pH 3.9~5.9 / pH 4.9±1.0)을 고안해 비타민 C의 흡수율은 높이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험 기관 (주)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시험 기간 2023년 1월 30일~2월 27일 / 시험 대상 성인 여성 20명 

 

“비타민 C 제품은 순한 사용감과 흡수력이 중요한데, 그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피부에 발라도 따끔거리는 자극 없이 빠르게 스며든다. 평소 예민보스라 잡티 케어를 망설였다면 추천!”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 EX 500ml 1만4천9백원.

압도적 1위*, 탈모 샴푸의 힘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 EX

스트레스가 일상이 된 요즘,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시점은 정해져 있지 않지만, 환절기에는 환경적 변화와 호르몬 변화 등의 요인까지 더해지며 우수수 떨어지는 모발의 수가 급증할 수 있다.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고, 영양 불균형이 생기면 탈모가 더 심해질 수 있으니 머리숱을 지키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함은 물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주는 탈모 케어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두피 케어 샴푸의 강자로 꼽히는 닥터방기원은 2022년과 2023년 2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랩 샴푸 EX는 깔끔한 두피 세정부터 탈모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인체적용시험에서 제품 만족도 100%를 기록한 데일리 탈모 샴푸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최고의 탈모 샴푸로 손꼽는 이유는 물론 그 효과 때문이다. 두피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해주는 동시에 닥터방기원만의 독점 특허 성분인 3 Miracell Complex™가 탈모 방지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어 모발 빠짐을 개선해주며, 두피 노폐물 세정력 역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여기에 케라틴 합성을 도와 탈모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영양 성분 11가지까지 더해 샴푸 후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고객만족도를 높인 또 하나의 요인. 봄바람에 찰랑이는 풍성하고 매끄러운 모발을 위해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 EX를 추천한다. 문의 1544-2948

 

{ SPECIALTY }
1 소비자가 증명한 효과
좋은 제품을 판단하는 확실한 방법은 소비자의 만족도. 닥터방기원은 21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탈모 샴푸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로 랩 샴푸 EX는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발 빠짐 개선, 사용감, 타인 추천 의사, 전반적 만족도 100%**를 기록한 제품이다. 

2 세정과 탈모, 더블 케어 샴푸
풍성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닥터방기원의 랩 샴푸 EX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만에 두피 노폐물(피지)을 개선하고, 6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독자적 탈모 방지 특허 기술
닥터방기원만의 독점 특허 성분인 3 Miracell Complex™는 탈모 방지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 줄기세포 성분, 여기에 바이오틴, 식물성 단백질, 케라틴, 콜라겐, 엘라스틴 등 모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 성분 11가지를 더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가꿔준다. 

 

“가장 손쉽게 탈모를 예방하는 법은 샴푸를 탈모 방지 기능성으로 바꾸는 것! 이 샴푸는 탈모 방지 특허 성분과 특허 기술까지 적용해 더욱 믿음직하다. 샤워할 때마다 탈락하는 모발의 수를 줄이기 위해 매일 열심히 사용할 예정.”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닥터웰메이드원의 좁쌀 피지 순삭 패치 마일드 30매 1만9천9백원.

자극 없는 좁쌀 피지 관리
닥터웰메이드원의 좁쌀 피지 순삭 패치 마일드 

환절기만 다가오면 피부를 비집고 나오는 좁쌀 피지나, 얼마나 깊이 뿌리 내렸는지 수시로 같은 자리에 반복해서 올라오는 트러블 등으로 고생한다면, 또 기존에 사용하던 트러블 패치에 별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면, 신개념의 피지 관리 패치인 닥터웰메이드원의 좁쌀 피지 순삭 패치 마일드에 도전해보자. 피부과학 전문가와 생화학과 교수가 10년 연구 끝에 개발한 이 제품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각질 제거 성분을 더한 일반 트러블 패드와 달리, 닥터웰메이드원의 독자 개발 기술인 SS Technology™를 순면멸균 패치에 적용해 좁쌀 피지 부위에 직접 부착,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제거를 돕는 제품이다. 그 때문에 압출이나 점착제로 인한 피부 자극이나 손상 없이 좁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SS Technology™는 다양한 식물 추출물로 구성된 솔루션으로 자극적인 각질 제거가 아닌 보습 작용을 통해 좁쌀 피지를 불려 제거에 도움을 주고, 소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물론 트러블 관리 제품답게 37개가 넘는 트러블 유발 성분을 모두 배제했으며, 어플리케이터 역시 순면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날씨가 조금만 바뀌어도 오톨도톨 올라오는 좁쌀 피지, 트러블로 고민이라면 닥터웰메이드원의 좁쌀 피지 순삭 패치로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보길. 문의 070-4513-1843 

 

{ SPECIALTY }
1 하루 30분으로 자극 없는 좁쌀 관리
닥터웰메이드원의 좁쌀 피지 순삭 패치는 피지를 짜거나 진정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피지를 불리고 녹여 색소침착이나 흉터, 모공이 넓어질 걱정 없이 좁쌀 피지를 자극 없이 제거하는 신개념 제품. 

2 혁신적인 SS Technology™
피부과학 전문가와 생화학과 교수가 개발한 SS Technology™는 그롬웰, 남가새, 약모밀, 마디풀, 패랭이꽃 등 다양한 식물 기반의 솔루션 기술로 보습 작용을 통해 좁쌀 피지를 불려 제거에 도움을 주며, 소아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부드러운 순면 밀착 패치
엠보 면으로 문질러 각질을 제거하거나 점착제를 사용해 피부에 부착하는 트러블 케어 제품은 자칫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좁쌀 피지 순삭 패치는 이들과 달리 점착제가 없는 부드러운 순면 밀착 패치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고민 부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피지를 순하게 제거할 수 있다니! 갓 올라온 트러블엔 3일 정도, 시간이 지나 단단하게 자리 잡은 좁쌀 피지엔 7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