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은 공격으로 피부를 위협하는 봄의 불청객에 대응하는 진정한 수비 전략.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55ml 1만5천원.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 50ml 1만9천원.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처방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수분 진정 듀오

건조함은 피부의 예민도를 급속하게 높이는 주범 중 하나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층이 쉽게 무너지면서 피부 장벽 기능이 저하되고 그로 인해 외부 자극에 취약해진 피부는 점점 더 예민해진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시기에는 진정 케어 못지않게 수분 케어에도 집중해야 하는 이유다.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듀오는 강력한 진정 효과를 지닌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담아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진정을 선사한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의 센텔라 앰플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하게 수분감을 충전하고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사소한 자극에도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앰플이다. 세럼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은 스킨1004의 시그니처 병풀 성분에 히알루론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진정 효과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다. 무엇보다 끈적임 없는 포뮬러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림이나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한 광채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 피부를 자극하는 요인이 혼재하는 봄철.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성난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는 스킨1004의 수분 진정 솔루션을 눈여겨봐야 할 이유는 이미 충분하다. 문의 1644-9968

 

{ SPECIALTY }
1 센텔라 앰플
끈적임이 덜한 워터리 텍스처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약산성 진정 앰플. 진정 유효 성분이 7배 더 함유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을 담아 강력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 성분을 담아 트러블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히알루론산과 진정에 탁월한 시카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히알루-시카 포뮬러가 자외선의 공격에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고 안전하게 보호한다. 세럼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려 촉촉한 수분 광채를 더한다.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스킨1004의 수분 진정 듀오를 주목할 것. 앰플의 워터리한 제형이 피부에 자극 없이 스며들어 성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고, 선 세럼이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전한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제이준의 잇 비건 편백 시카 카밍 패드 기획 세트 본품 50매 + 리필 20매 2만7천원.

대왕 패드로 해결하는 원스텝 초진정 케어
제이준의 잇 비건 편백 시카 카밍 패드

따사로운 햇살 뒤 미세먼지와 강렬한 자외선을 품고 피부를 공격하는 봄철. 게다가 들쑥날쑥한 일교차에 피부는 점점 더 민감해진다. 이럴 때는 외부 자극에 성난 피부를 순하게 다독이고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것이 급선무. 제이준의 잇 비건 편백 시카 카밍 패드는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주의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클린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완성한 비건 패드다.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제주 편백수와 진정에 탁월한 5가지 시카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 무너진 피부 균형을 케어하고 예민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운다.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8cm 사이즈의 대왕 패드는 단 한 장만으로도 피부 결 정돈은 물론 수분 충전, 진정 팩까지 원스텝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국내 유일한 건식 패드로 보풀 없이 부드러운 100% 순면 원단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평소에는 데일리 수분 패드,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날에는 진정 마스크팩, 과다 분비된 피지 탓에 번들거림이 심한 날에는 깔끔하게 닦아내는 토너 패드로도 활용하는 만능 패드로 봄철 예민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보길. 문의 080-881-2001

 

{ SPECIALTY }
1 그린 진정 시너지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거친 피부에 수분 진정을 선사하는 제주 편백수와 피지를 조절해주며,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는 5가지 시카 성분을 담아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선사한다.

2 100% 순면 7겹 패드
특허 공법으로 완성한 7겹 압축 패드로 필요에 따라 패드 두께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부에 미치는 자극을 덜어주는 100% 순면 패드로 피부 결을 정돈하는 에센스 패드와 피부 컨디션이 유독 떨어진 날 스페셜 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3 저자극 클린 처방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 동물성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100% 비건 패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약산성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도톰한 빅 사이즈의 토너 패드. 피부에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결을 정돈하고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 준다. 만약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슬쩍 얼굴에 올려 볼 것! 시카 성분이 민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멜팅크림 블루바이옴 리페어 40ml 3만8천원.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수딩크림 블루바이옴 리페어 50ml 3만9천원.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세럼미스트 블루바이옴 리페어 100ml 3만5천원.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탄탄한 피부 코어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블루바이옴 리페어 솔루션

파이코어의 디퍼런씨™ 솔루션은 깊이가 다른 생명력을 지닌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테크놀로지를 스킨케어에 적용해 피부 면역력을 키우는 데 집중했다. 정제수 대신 해양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성분과 진정,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독자 개발 펩타이드,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8개월 어린 톳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후 세계에서 가장 깊은 심해, 마리아나 해구(수심 10,994m)와 같은 압력으로 농축한 핵심 성분 디퍼런씨™를 베이스로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를 전개한다. 특히, 수딩크림은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해지는 계절에 사용하기 제격인 크림이다.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탁월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하기 때문. 평소 유분기가 많고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예민한 피부라면 청량한 수분감으로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수딩크림을, 피부가 연약하고 건조한 타입이라면 보습과 피부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이 함유된 멜팅크림을 권한다. 비타민 성분이 더해진 세럼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활력을 충전하는 파우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피부 본연의 구조를 고민해 피부 면역력이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심플하지만 확실한 파이코어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통해 외부 자극에도 무너짐 없는 건강한 피부 체력을 길러보는 건 어떨까. 문의 02-6491-5511

 

{ SPECIALTY }
1 수분 진정 케어 #수딩크림
푸른빛의 가벼운 젤 텍스처  수딩크림으로 바르는 순간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며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잠재운다.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며 모공 타이트닝 효과까지 탁월하다.

2 보습 장벽 케어 #멜팅크림
디퍼런씨™ 핵심 성분과 함께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회복시키는 판테놀 성분을 담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농축 멜팅 텍스처로 보습 코팅막이 피부를 유연하게 감싼다.

3 진정 보습 케어 #세럼미스트
약산성 베이스로 자극이 없으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순한 진정 보습을 선사하고, 비타민 성분을 담아 칙칙한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더한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골고루 균일하게 흡수된다.

 

“넘치는 수분감이 느껴지는 수분 폭탄템, 수딩크림! 피부가 유난히 예민한 날 발라주면 즉각적인 수분 진정을 선사한다. 멜팅 크림은 흡수가 더딜 것 같은 밤 텍스처인데도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들어 깊은 보습감을 남긴다. 완벽한 무향이라 향에 민감한 이들에게도 제격일 듯.”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