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케어는 기본,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히 쌓아주는 2.5세대 스팟크림. 르누베르의 아줄렌 시카 스팟크림 8만9천원.

르누베르의 아줄렌 시카 스팟크림

찢어질 듯 건조한 겨울철을 지나 각종 유해 환경이 피부를 위협하는 봄철. 미세먼지, 황사뿐 아니라 강렬한 자외선까지 속수무책 피부를 공격할 때. 외부 자극에 성난 피부를 순하게 토닥이는 진정 케어는 필수다. 르누베르의 아줄렌 시카 스팟크림은 아줄렌 시카를 핵심으로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테카 성분을 13,000ppm 담아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진정 크림이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더하는 푸른빛의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데일리 진정 크림 또는 집중적인 케어를 선사하는 스팟크림으로도 손색없다.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 케어는 기본,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기초 체력을 탄탄히 쌓아주는 2.5세대 스팟크림으로 외부 공격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보길.

{ CLEAN CHECK POINT }
1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내리는 저자극 진정 솔루션.
2 진정, 피지 조절,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줄렌 시카 처방.
3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수분 진정을 선사하는 청량한 푸른빛 텍스처.

{ Editor’s comment }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토닥이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진정 케어뿐 아니라 불쑥 눈에 띄는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집중적인 스팟 케어가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