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특별한 장소에서만 먹을 수 있었던 구슬 아이스크림! 어린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을 이제 좀 더 다양한 곳에서 즐겨 보세요.

어더아사

@adas_hongdae

@adas_hongdae

‘어떻게 더위까지 사랑하겠어 아이스크림을 사랑하는 거지’ 란 뜻을 지닌 독특한 가게명을 지닌 어더아사. 어더아사의 구슬 아이스크림은 작은 미니 컵 사이즈인 싱글부터 더블, 쿼터, 테이크 아웃 커피점의 가장 큰 컵 사이즈와 비슷한 크기의 올까지 총 네 가지 사이즈가 제공되고 있어요.

싱글컵은 한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올 컵은 이름처럼 어더아사의 모든 구슬 아이스크림 맛을 담아 줍니다. 맛은 총 7가지로 딸기와 초코 같은 클래식한 맛부터 소다맛인 블루버블, 솜사탕맛 허니핑키블루, 각종 과일 맛과 소다맛이 섞인 레인보우 등 구슬 아이스크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맛도 준비되어 있죠. 서울뿐 아니라 속초, 천안, 청주 등 여러 지역에 매장이 있다는 점 역시 어더아사의 장점!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3길 40 1층 102호 (홍대 본점)

쿠우쿠우

@gb_accent

SNS에서 구슬 아이스크림을 다시 핫하게 만든 장본인! X(구 트위터)의 한 유저는 지난 2월 15일 쿠우쿠우에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 구슬 아이스크림으로 변경되었다는 소식을 업로드했습니다. 비록 맛은 두 종류뿐이지만 구슬 아이스크림을 한없이 먹고 싶던, 어린 시절의 꿈을 한 번쯤 실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거죠. 이 반가운 소식에 수많은 이들은 열광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모든 쿠우쿠우에 구슬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쿠우쿠우 ‘골드’와 일부 매장에만 서비스 중이라고 하니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쿠우쿠우를 갈 계획이라면 방문하려는 매장에 꼭 확인을 해주세요. 

구슬구슬

@ggoossle_official

@ggoossle_official

@ggoossle_official

구슬구슬은 열두 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에 와플, 약과 등 여러 토핑을 올려 먹는 재미가 가득한 곳입니다. 총 4개의 사이즈와 여러 패키지로 선택의 폭 역시 넓은 편이에요. 이제 스스로 경제활동을 해 마음껏 구슬 아이스크림을 사 먹을 수 있게 된 이들을 위해 XL 컵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두 개로 구성된 ‘으른플렉스 백’같은 재치 있는 이름의 패키지도 있죠. 구슬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한 빙수도 판매 중이니 구슬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에 푹 빠지고 싶은 날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0길 28 상가동 1층 153호(압구정점)

차미라미

@cha_mirami

@cha_mirami

@cha_mirami

구슬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이 꽤 많은 편입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지닌 곳이 다수인데요, 때문에 차미라미가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한옥 카페에서 구슬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거든요. 아이스크림 사이즈는 미디엄과 라지 두 가지이며 구슬 아이스크림의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바나나 스플릿을 포함해 총 여섯 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슬 아이스크림 외에도 홍차와 우롱차, 허브티 등 각종 차 메뉴와 커피, 까눌레와 소프트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으니 전주 여행을 계획 중 이라면 차미라미에 한 번 들러 보세요.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51 1층

도르륵

@dorrk_seoul

@dorrk_seoul

당장 인증숏을 남기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 곳! 홍대에 위치한 도르륵은 미국의 유명 아이스크림 기업 ‘디핀다트(Dippin’ dots)’의 구슬 아이스크림을 판매합니다. 그렇기에 맛은 확실히 보장되어 있죠. 사장님의 추천 메뉴는 블루 버블과 초코, 딸기를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 조합 외에도 신메뉴인 스트로베리 바닐라 포에버도 인기가 높습니다. 동절기 동안에는 주말마다 매장을 쉰다고 하니 방문 전 참고해 주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53 1층 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