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70ml 3만9천원.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70ml 3만6천원.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자외선, 미세먼지 등의 외부 환경뿐만 아니라 수면 부족, 수분 부족 같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도 쉽게 무너지는 피부장벽. 외부 공격에 대비해 성을 탄탄하게 짓는 것처럼 피부를 지켜주는 보호막의 일원인 피부장벽 역시 견고히 지켜내지 않으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유발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은 외부 환경에 손상된 피부장벽을 회복시키고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춘 리커버리 아이템이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피부장벽 구조가 연약해지고, 피부장벽이 무너진 피부는 건조함에 취약하기 때문에 장벽 케어와 보습 케어는 서로 분리될 수 없는 사이다. 체온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밤 타입의 오리지널은 외부 자극에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줌은 물론,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라이트는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으로 건조함으로 인해 야기되는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무엇보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쉽게 해소되지 않는 피부 건조를 케어하고 편안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크림으로 제격이다. 문의 080-500-0037

{ SPECIALTY }
1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은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에 특허 성분 오메가 세라마이드를 적용해 피부와 유사한 지질 구조로 빠르고 깊숙하게 보습감을 전달하여 무너지고 손상된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꾸덕한 밤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피부장벽 회복크림.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님) 

2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건조한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전달한다. 흡수가 용이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듬뿍 머금어 피부 속 건조를 해소하며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판테놀 성분이 시간이 지나도 쉽게 메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피부장벽 강화 수분진정크림.

 

“기본에 집중한 겨울철 보습 크림을 찾고 있다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이 답. 보습력은 기본, 피부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해 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따라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이나 라이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