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뷰티 피플 사이에서 빠르게 전파되며 제품력을 입증하는 뷰티 핫템을 모았다.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 50ml 3만2천원.

이유 있는 인기 화제의 리들샷
VT코스메틱의 리들샷 100

뷰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리들샷을 처음 들어보는 일은 없을 것. 그야말로 입소문을 타고 센세이셔널하게 등장한 VT코스메틱의 리들샷은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리들샷을 처음 바를 때는 따끔거리는 사용감에 화들짝 놀라는 반면, 피부 속(각질층)을 깨우는 듯한 기분 좋은 자극을 경험할 수도 있다.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시카 리들™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실제로 리들샷은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의 미네랄 유래 미세 입자 성분인 시카 리들™에 피지컬 더마 딜리버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섬세하게 피부를 자극하면서 흡수를 도와 매끈한 피부 컨디션을 가꿔주는 원리라고 할 수 있다. 따끔거리는 사용감에 혹시라도 예민한 피부는 사용하면 자극을 주지 않을까 우려되지만, 진정 케어의 강자인 VT코스메틱의 시카히알론™ 성분이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원하는 케어의 강도에 따라 리들샷 함량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매일 하는 데일리 케어는 리들샷 100, 피부가 워낙 예민한 타입이라면 리들샷 50, 강력한 케어 효과를 보고 싶다면 7일 주기로 사용하는 리들샷 700, 리들샷 1000을 사용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사하는 스페셜 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문의 1661-9456
*VT리들샷 100에 대한 인체피부 개선효과 평가시험-(즉각적)세로 모공(길이) 및 (즉각적)모공 수 개선 연구 기관: KSRC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시험 기간: 2023년 9월 4일~19일 연구 대상: 안면 부위(코 및 볼)/만 20~59세의 성인 22명

 

{ SPECIALTY }
1 CICA REEDLE™의 강력한 흡수 시너지
모공보다 14배 얇은 두께의 미네랄 유래 미세 입자 성분인 시카 리들이 피부 각질층에 작용하여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어 탁월한 케어를 선사한다. 

2 모공 & 피부 결 고민 해결사
피부 결을 망치는 울퉁불퉁한 모공을 일시적으로 개선*해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지닌 시카히알론™ 성분이 각질층을 유연하고 매끈하게 케어한다.

3 진정이 더해진 스페셜 케어
VT만의 독자적인 시카 성분을 담아 각종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먼저 진정시킨 후 유효 성분이 둔해진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한다. 마치 숍에서 관리받은 듯 스페셜한 케어를 완성해주는 데일리 아이템.

 

“피부에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따끔함에 놀랐는데, 빠른 흡수력에 한 번 더 놀랐다! 시카 리들™이 피부에 섬세한 자극을 줘 유효 성분을 확실히 전달하는 듯. 아마도 이 따끔함에 중독될 것 같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바이애콤의 이지에프 비비 크림 15g 2만9천원.

광채를 선사하는 스밈 광 비비 크림
바이애콤의 이지에프 비비 크림 

그동안 비비 크림을 외면하고 다른 베이스 제품으로 눈을 돌린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킬 비비 크림이 탄생했다. 비비 크림 하나만으로는 커버력이 아쉽고 비비 크림을 여러 번 덧바르면 무겁고 텁텁해지는 것을 경험한 적이 있을 것. 바이애콤의 이지에프 비비 크림은 이러한 단점들을 꼼꼼히 파악해 파운데이션, 쿠션 못지않은 사용감과 밀착력, 커버력을 겸비한 만능 베이스다. 탄력, 활력 개선에 효과적인 EGF 콤플렉스와 수분, 진정에 탁월한 스킨케어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가벼운 크림처럼 피부에 편안하게 발려 핏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바이애콤 비비 크림의 또 하나의 포인트는 마치 본연의 피부인 듯 내추럴하게 결점을 가려주는 커버력이다. 특히, 여러 번 레이어링하거나 다른 베이스 제품과 믹스해 사용해도 은은한 광채가 오래도록 남아있다. 그뿐 아니라 양 조절이 용이한 에어리스 콤팩트 용기를 적용해 내추럴한 베이스와 완벽한 커버를 자랑하는 무결점 베이스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평소에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비비를 단독으로 사용하고, 드레스업한 듯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하고 싶다면 원하는 피니시 타입에 따라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믹스해 사용해도 좋다. 바이애콤의 이지에프 비비 크림을 경험하는 순간 기존에 갖고 있던 비비 크림에 대한 편견은 순식간에 사라질 것. 문의 02-6959-5877

 

{ SPECIALTY }
1 스킨 핏 2중 레이어 텍스처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고 식물성 오일막이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래도록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피지 흡착력이 탁월한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이 덜하다.

2 올데이 안티 다크닝
비비 크림 특유의 탁함과 답답함 없이 화사한 베이지 톤 컬러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깔끔한 베이스를 연출한다.

3 스킨케어 이펙트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 EGF 콤플렉스와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제주 백년초 추출물, 수분을 충전하는 8중 히알루론산과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콤플렉스까지 스킨케어 효능이 탁월한 성분을 더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여배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치트키가 비비 크림이라는 걸 이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되새겼다. 화장한 티 내지 않고 피부가 좋아 보이고 싶을 때 자연스럽게 피부에 녹아드는 맛을 보게 해주는 제품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심플로그의 올 클렌징 밤 90ml 2만3천5백원.

알잘딱깔센 원스텝 비건 클렌징
심플로그의 올 클렌징 밤

‘Simple is Best’라는 말이 있듯 불필요한 것은 줄이고,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 전개하는 브랜드, 심플로그의 올 클렌징 밤은 그야말로 심플한 성분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모든 요소를 깔끔하게 제거하는 원스텝 비건 클렌저다. 레몬 셔벗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오일리하게 변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에 켜켜이 쌓인 노폐물까지 말끔히 씻어낸다. 세정력이 좋은 클렌저는 자극이 강하거나 세안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생기기 마련이지만, 심플로그의 올 클렌징 밤은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 필수 아미노산과 고함량 비타민 C, 폴리페놀 성분을 품은 기적의 나무라고 불리는 드럼스틱씨 나무 오일과 레몬의 200배에 달하는 천연 비타민, 비타민 나무 오일이 함유돼 보습감뿐 아니라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화사한 생기를 더한다. 전성분 단 10가지로 완성한 비건 클렌징 밤의 심플한 레시피로 어떤 컬러를 더해도 빛을 발하는 새하얀 캔버스처럼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보길. ‘We believe less is more!’ 문의 080-082-1234

 

{ SPECIALTY }
1 ONE-STEP 깔끔 클렌징
클렌징 밤 하나만으로도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세정하며 피부 위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2 BALM TO OIL 셔벗 텍스처
노란색 셔벗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닿아 오일리하게 녹아들어 흐르는 번거로움 없이 소량으로 가벼운 마사지만으로도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다.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돼 편안한 피부 기초를 완성한다. 

3 풍부한 비타민 성분
천연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나무 오일과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드럼스틱씨 오일을 담아 피부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깐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한다.

 

“클렌징 밤을 사용할 때에는 세 가지를 살핀다. 피부 자극 없이 한 번에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한지, 눈이 시리거나 시야가 뿌옇게 변하는 현상이 있는지,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지. 심플로그의 클렌징 밤은 이 세 가지를 모두 충족한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