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홈 데코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에도 발레 코어!

@talliia_

 

@talliia_

@talliia_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트렌드 중 하나는 발레 코어가 아닐까 싶어요. 핑크색과 리본 등 사랑스러운 요소가 가득한 발레 코어의 무드를 크리스마스에도 입혀 보세요! 큐레이터이자 인플루언서인 탈리아 허블은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홈 파티 테이블 데코레이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핑크색 초와 오너먼트, 술 장식 그리고 역시 핑크색의 테이블 매트를 깔아 마치 바비들의 크리스마스에 초대받은 기분이 들죠. 잔의 손잡이 부분에 리본을 길게 묶은 연출법은 손쉽게 따라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고급스러움 느낌에는 골드 & 블랙 조합!

@weddedwonderland

@weddedwonderland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필승의 골드 & 블랙 조합이죠. 여기에 얇고 기다란 초를 여러 개 더해 주면 로맨틱함과 파티의 프라이빗한 느낌까지 살릴 수 있어요. 무엇보다 초를 여러 개 사용할 땐 조심 또 조심!

색다른 수국 트리 연출

@rowenhomes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의 핵심은 뭐니 뭐니해도 트리죠. 좀 더 화사하고 색다른 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수국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미국의 럭셔리 인테리어 브랜드 ‘로웬’은 브랜드의 SNS에 트리에 흰색 조화 수국을 더해  마치 흰 눈에 뒤덮인 듯하면서도 풍성하고 화려한 멋을 지닌 트리를 보여줬습니다.

거울에도 크리스마스 무드를!

@rowenhomes

혹시 거실이나 방에 스탠드 거울이 있다면 여기에도 크리스마스 장식을 더해 보세요. 특히 앵두 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거울은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방이나 거실의 불을 껐을 때 전구의 불빛이 반사되어 작은 일루미네이션을 보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어요.

문에 리본 장식 더하기

@danceranddasher

홈 파티에 온 손님들에게 즉각적인 즐거움을 주고 싶을 땐? 우리 집 현관문에 커다란 리본 장식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 도착한 손님들은 이걸 보자마자 웃음을 터뜨릴 거예요. 저렇게 큰 리본을 어디서 구할까 싶지만 의외로 인터넷에 꽤 많이 팔고 있으니 조금만 ‘손 품’을 팔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