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와 만난 ITZY 유나가 얼루어 유튜브 콘텐츠 ‘5things’를 통해 애정하는 아이템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2월호를 통해 얼루어와 만난 ITZY 유나가 얼루어 유튜브 콘텐츠 ‘5things’를 통해 가방 속 애정템 다섯 가지를 소개했습니다. 향수, 머리끈, 괄사 등 모든 아이템이 실제로 유나가 즐겨 사용하는 찐템들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는데요.

포털 사이트에서 ‘유나 가방’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뜰 정도로 유나가 들고있던 가방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가방 만큼이나 가방 속 아이템들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소개해보려고 한다’는 말과 함께 가방 속 찐 애정템 다섯 가지를 소개했습니다.

인터뷰 중 유나는 평소 소지품들을 잘 잃어버리는 편이라고 하며, 많은 물건들을 잃어버리고 터득한 방법이 ‘없는 대로 살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옛날에는 한번 나가면 다양한 물건들을 가방에 챙겨갔었는데 결국엔 다 잃어버렸다며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 없이 살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괄사를 소개하는 도중 자기 관리는 얼마나 열심히하냐는 질문에 한참 관리를 해야 할 때는 피부과, 마사지, 경락, 필라테스에 더해 독서와 일기쓰기까지 한다고 말하며 반면 관리를 안할때는 하나도 안하고 늦잠을 자고 야식을 먹는다고 솔직히 답하기도 했습니다. 그 밖에도 절대 없어선 안되는 최애 향수, 사도 사도 계속 장바구니에 담아야하는 아이템까지 공개했는데요. 유나의 나머지 아이템들도 ‘5things’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ITZY 유나 5things 영상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