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협찬 아닙니다. 셀럽들이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해 사용하는 제품 모음.zip

뉴진스 민지 & 해린 픽

 


민지와 해린이 선택한 향수는? 바로 바이레도의 모하비 고스트. 이들은 면세점 바이레도 매장에 방문해 이 제품을 구매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모하비 사막의 고스트 플라워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우디향 향수로 은은히 느껴지는 샌달우드와 머스크의 향이 특징입니다.

 

방탄소년단 정국 픽

[RoyalSlider Error] Incorrect RoyalSlider ID or problem with query.

방탄소년단 예능 ‘인더숲 시즌2’에서 정국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살짝 등장한 후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디로션. 바로 밀크바오밥의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인데요,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 수 있고 포근한 화이트머스크 향이 잔향으로 오래 지속되는 향이 특징입니다.

정유미  PICK

유튜브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십오야’

‘이서진의 뉴욕 뉴욕2’ 중 뉴욕 백화점에 방문한 정유미가 직접 구매한 향수는 바로 킬리안의 뱀부 하모니. 방송이 나가고 난 후 이 제품의 판매량이 폭등했다고 하죠. 시트러스향과 대나무 향이 어우러져 청량하고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정유미는 이전 얼루어 인터뷰에서 해외여행에 갈 때 마다 향수를 사서 여행 내내 뿌리고 다니며 향수 냄새로 여행지에서의 기억을 추억한다고 했었죠. 이제 정유미는 킬리안의 뱀부 하모니 향을 맡으며 뉴욕을 추억하겠군요.

이서진 PICK

유튜브 ‘채널십오야’

‘이서진의 뉴욕 뉴욕2’에서 언급된 또 하나의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클라랑스의 넥크림, 수퍼 레스토러티브 데콜떼 앤 넥 컨센트레이트인데요. 정유미의 가방 속에서 클라랑스 넥크림이 나오자 이서진이 ‘내가 저 크림 바른지가 10년이 넘었어’라며 클라랑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죠. 그 영상을 인연으로 이서진은 클라랑스와 함께 얼루어 화보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픽

인스타그램 @39saku_chan

르세라핌 사쿠라가 내돈내산한 제품은 바로 르 라보의 떼 마차26. 무화과 향이 마차 향에 녹아들며 오렌지와 시더우드의 향과 어우러지는 떼 마차26은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향으로 내 살냄새처럼 자연스럽고 기분좋은 향이 특징인데요. 강인하면서도 차분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쿠라와도 참 잘 어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