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러블루션이 미국 투어를 떠나기 전날,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셀프 프로필을 통해 자신과 멤버들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얼루어 11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러블루션의 ‘셀프 프로필’. 멤버들은 이름 뜻, 유닛 명과 가방 속 필수템 등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프로필을 채워나갔는데요.

멤버별로 신위를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단어, 서연이가 제일 잘하는 것 같은 일, 팬들이 소현이를 좋아하는 것 같은 이유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여동생이 생긴다면 멤버 중에 00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질문에는 멤버 중에 그 누구라도 자신의 여동생이 된다면 그 텐션을 감당할 수 없어서 힘들 것 같다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다 만장일치로 카에데를 답했는데요. 카에데 역시 자신을 꼽으며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제가 사랑스럽고 귀여운 성격이잖아요’라는 센스있는 답변을 덧붙였으며 멤버들은 그 답변에 인정하고싶지 않지만 인정할 수 밖에 없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밖에도 3년 후 프로필에 추가하고 싶은 이력에 각 멤버들이 답한 바람과 00한 걸그룹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는 질문의 답까지! 사랑스러운 여덟 소녀, 러블루션과 함께한 ‘셀프 프로필’ 영상 전체는 얼루어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러블루션 셀프프로필 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