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헤메 숍 바꾸고 예뻐진 이유가 따로 있다고?

미연이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시리즈 ‘스타뷰터뷰’에 본인 등판했습니다.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출연해 미연의 뷰티 노하우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퍼스널 컬러부터 미모를 위해 챙겨 먹는 아이템, 최근 터득한 메이크업 스킬 등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미연은 최근 화제가 되었던 단발 스타일에 대해서도 설명했는데요. 잦은 시술로  모발이 손상돼 과감하게 단발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자르자마자 후회했지만 팬 네버랜드와 주변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단발 스타일링을 좀 더 즐겨보겠다고 전했어요.

이번 ‘스타뷰터뷰’는 셀럽과 담당 아티스트가 함께 출연하는 특별편인 만큼 미연과 담당 아티스트의 케미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해민 부원장은 미연이 메이크업을 받을 때 오페라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미연은 직접 노래를 부르며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미연과 해민 부원장의 남다른 케미는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미연은 해민 부원장과 함께한 기점으로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고백했는데요. 미연의 얼굴에 꼭 맞는 해민 부원장의 맞춤형 메이크업 덕분이라고 설명을 덧붙였어요.

미연과 해민 부원장은 미연 메이크업에서 절대 빠트릴 수 없는 한 가지로 블러셔를 선택했습니다. 미연은 평소 블러셔를 좋아해 메이크업이 끝나면 블러셔를 좀 더 해달라는 요청을 한다고 밝혔어요. 특히 이날 해민 부원장이 평소 미연이 즐겨 하는 블러셔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하며 노하우를 공개했는데요. 아이돌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블러셔 메이크업 방법을 자세히 소개했으니 영상으로 바로 확인해보세요.

미연 <스타뷰터뷰>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