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을 노래가 없어 애꿎은 음악 앱만 껐다 켰다 한다면? 걱정 마세요,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 줄 두 신곡이 공개 예정이에요. 이효리와 제니의 신곡 소식!

이효리 – 후디에 반바지

@Antenna

@keymaker_

6년 만에 이효리가 신곡을 발표합니다. ‘후디에 반바지’라는 제목의 곡으로 오는 10월 12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효리는 해당 곡을 함께 작업한 래퍼 행주와 작곡가 겸 가수인 키메이커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며 신곡에 대한 홍보를 잊지 않았죠.

@lee_hyolee

티저 영상 속 이효리의 모습은 과거 그녀가 출연했던 유명 CF 시리즈, 삼성 애니콜의 ‘Any’시리즈 때의 모습을 떠올리게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어요.

신곡뿐 아니라 이효리의 새로운 광고도 공개 예정이에요. 그녀는 지난 7월 SNS를 통해 상업 광고를 찍지 않겠다고 했던 과거의 선언을 철회했죠. 이효리의 광고 재개의 첫 파트너는 쇼핑 플랫폼 롯데 온이 되었습니다. 해당 광고 역시 현재 티저 영상 공개 중이며 10월 16일에 본편이 나온다고 하네요. 신곡과 CF 복귀로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린 이효리! ‘올 타임 레전드’인 그녀가 이번엔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됩니다.

제니 – You & Me

@yg_ent_official

깜짝 신곡을 발표하는 제니! 스페셜 싱글 ‘You & Me’는 블랙핑크의 월드 투어 ‘본 핑크(Born Pink)’에서 먼저 선보였던 제니의 솔로곡이죠. YG는 해당 곡을 월드 투어를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콘서트 당시의 감동을 다시금 선사할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죠. 제니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바로 내일, 10월 6일에 정식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