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분위기 스페인? 마치 외국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서울 스페인 재질 카페와 와인바 4곳을 소개합니다.🇪🇸

 

올리아르

단골들만 간다는 카페 올리아르. 스페인 골목길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나는 곳으로 빨간 문이 인상적입니다. 아직 가오픈 중이라 휴무일 변동이 잦으니 공식 인스타그램 @cafeolear로 사전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동구 천중로 50길 24

 

알바이신

혜화동 빠에야 맛집으로 유명한 알바이신. 혜화동 작은 골목에 위치한 작은 스페인 레스토랑으로 외관부터 현지 감성이 넘쳐납니다.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토, 일, 월은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종로구 혜화로 18

 

오리

해방촌에서 분위기 좋은 와인바로 소문난 오리. 스페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낭만 가득한 테라스까지 갖춰 요즘 같은 날씨에 방문하기 제격입니다. 내추럴 와인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오징어순대, 문어튀김 등 이색적인 스페인 음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12길 4

 

바르세울로나

바르셀로나 바이브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잠실 인기 카페 바르세울로나를 소개합니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수제 샌드위치, 쿠키 메뉴부터 다양한 와인과 스페인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예술가의 리빙 아이템들로 가득한 쇼룸 같은 공간으로 기분 전환하러 가기 좋답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2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