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톤과 쿨톤 아이팔레트부터 브로우, 마스카라, 글리터, 하이라이터, 블러셔, 다채로운 립제품까지. 모든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위너를 모았다.

01 WARM TONED EYESHADOW PALETTE
타르트 by 세포라의 타르트레드™ 에너지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조합하기 쉬운 톤온톤 셰이드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16g 6만4천원.

02 COOL TONED EYESHADOW PALETTE
페리페라의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1호 프레스티지 핑크
음영 셰이드와 글리터, 하이라이터, 블러셔로 구성했다. 고운 입자가 켜켜이 쌓이며 맑게 발색된다. 12.7g 7천원.

03 EYEBROW
베네피트의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펜슬 #3.3 소프트레드브라운
곡선 모양 팁과 자연스러운 발색 덕분에 초보자도 완성도 높은 브로우를 그릴 수 있다. 0.2g 4만5천원대.

04 GLITTER
어반디케이의 문더스트 모노 아이섀도우 #레벨스타
쿨 핑크 베이스에 실버 글리터를 더했다. 눈두덩이나 애굣살, 코끝, 입술산 등 어디에 발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1.8g 3만3천원대.

05 MASCARA
디어달리아의 파라다이스 드림 볼륨 앤 롱 래쉬 마스카라 #01 느와르
속눈썹 한올 한올에 고르게 발린다. 커브형 브러시를 적용해 짧거나 빈약한 속눈썹에 바르기 좋다. 10ml 2만4천원.

 

01 RED & CORAL MATTE LIPSTICK
fmgt의 뉴 볼드 벨벳 립스틱 #7 뉴볼드 레드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 매트 립스틱. 균일한 발림성, 우수한 발색력, 편안한 사용감까지 갖췄다. 3.5g 1만7천원.

02 PINK SHINE LIPSTICK
나스의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돌체 비타
입술에 편안하게 발리며 핑크빛 생기와 광채를 더해준다. 망고씨 버터와 시어버터를 더해 입술 케어 효과까지! 1.5g 4만3천원대.

03 RED & CORAL SHINE LIPSTICK
아떼의 글레이즘 립밤 스틱 #01 픽 미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력과 립밤의 촉촉한 발림성을 합쳐 장점만 모았다. 플럼핑 효과도 있어 탱탱하게 빛나는 립 연출에 제격. 3.5g 2만5천원.

04 CORAL SHINE LIQUID LIP
투쿨포스쿨의 플레르 워터 틴트 #01 드리즐
입술에 맑은 광택을 더해주는 틴트. 피치 컬러에 베이지 한 방울을 떨어트린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는 오묘한 컬러다. 4g 1만2천원.

05 MATTE LIQUID LIP
메이크업포에버의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240 로즈 나우 앤 얼웨이즈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고, 립 컬러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4.5ml 3만6천원대.

06 PINK SHINE LIQUID LIP
뮤드의 글라세 립 틴트 #01 오운 핑크
어떤 메이크업 룩에도 잘 어울리는 누디하고 차분한 핑크 컬러 틴트. 입술에 도톰하게 발리며 통통한 글로우 립을 만들어준다. 3g 1만9천원.

 

01 LIP GLOSS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립 오일 #2 일루미네이션
촉촉한 물먹립 메이크업 치트키! 워터리 오일 텍스처가 글로우 립을 연출하고, 라벤더-블루 펄 글리터가 신비로운 빛을 더한다. 3.5g 2만9천원.

02 LIP BALM
탈리다쿰의 립큐어 밤
묵직하게 발리는 고보습 립밤.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전해 거친 각질을 잠재운다. 잠들기 전 입술 위에 도톰하게 올려 립 마스크로 활용해도 좋다. 6g 2만5천원.

03 POWDER BLUSH
로라 메르시에의 로즈글로우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 쉬머
고급스러운 살구 컬러가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로즈글로우 펄이 윤기를 더해 매끄러운 피부 표현까지 돕는다. 6g 4만1천원대.

04 TINTED LIP BALM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31 스트로베리
바르는 즉시 안색이 환해 보이는 맑은 레드 컬러 립밤. 풀 메이크업과 맨얼굴에 모두 잘 어울리는 만능 립이다. 3.2g 4만8천원대.

05 HIGHLIGHTER
에르메스 뷰티의 플랭 에르 H트리오 이리데슨트 미네랄 파우더 #02 코랄 모하비
진줏빛 펄과 핑크, 코럴 톤의 다양한 셰이드가 한데 섞이며,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18g 14만원.

06 LIQUID & CREAM BLUSH
삐아의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06 다우니 피그
은은하게 톤 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크림 치크. 손가락으로 톡톡 얹어주면 혈색을 더하며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3.5g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