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에서 내돈내산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이들 추천하는 제품 TOP5!

 

GRN다이어트

돌고 돌아 다시 맘카페에서 유행하는 분홍이 초록이 탄수화물 컷팅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차단해 주는 분홍이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초록이가 바로 그것입니다. 식전으로는 분홍이, 식후에는 초록이를 섭취하면 다이어트를 굶지 않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지금은 옛날 버전에서 더욱더 업그레이드된 버전도 만나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콜레올로지

신봉선 다이어트로 유명해진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일명 ‘빨간통’으로도 불리는데요. 자기 전 2알을 섭취하는 보조제로 자는 사이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피로를 개선해 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까지 보호해 줍니다. 다이어트 중에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까지 채워주는 제품으로 3040대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

 

뉴트리코어

뉴트리코어의 메타바이옴 다이어트 유산균V2은 1초에 2박스씩 팔릴 정도로 핫한 유산균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개가 함유돼 장 건강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식물유래 유산균과 가르시니아, 귀리 등이 함유돼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유산균입니다. 다이어트 중 변비로 고생이라면 당장 구매각!

 

이영애의 건강미식

무리한 다이어트 식단 조절로 인해 변비가 고민이라면 이영애의 건강미식 새싹효소로 해결할 것. 이 제품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를 도화주는 효소가 함유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더부룩한 속과 소화 불량까지 개선해 주는 만능 제품입니다.

 

바이탈뷰티

다이어터 파우치템으로 유명한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슬림! 많은 여성의 워너비 몸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모델 한혜진이 섭취하는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의 카테킨이 주성분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뱃살로 고민이라면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