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에서 세련된 샤넬 룩을 선보인 김희선! 역대 유행 아이템은 제니와 평행 이론?

 

배우 김희선이 20년 만의 스크린 컴백작 <달짝지근해: 7510> 홍보를 위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어요. ‘대체불가’ 에피소드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명랑한 모습과 세련된 패션 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는데요. 화제가 된 김희선표 럭셔리 룩을 정리해봤어요.

 

샤넬 트위드 재킷

김희선 역시 핑크 사랑이 넘치네요! 그녀의 고운 피부를 더 화사하게 연출해준 핑크 재킷은 바로 샤넬! 요즘 대세 크롭트 재킷으로 허리는 잘록하게, 다리는 길어 보이게 스타일링했죠. 파스텔 톤의 핑크, 화이트, 퍼플이 믹스된 패턴이 고급지죠? 이 재킷은 샤넬 2023 S/S 컬렉션에서 선보여진 아이템으로 약 1,000만원대를 호가한답니다.

 

가브리엘라 허스트 데님

샤넬 크롭트 재킷과 함께 매치한 하의는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의 포스터 하이 라이즈 플레어 진이었어요. 무릎부터 넓게 퍼지는 플레어 디자인이 다리를 길고 날씬하게 연출해,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죠. 절개 패턴이 돋보이는 업사이클 빈티지 데님으로, 가격은 250만원대랍니다.

 

부첼라티 오페라 튤레 이어링

김희선 룩에 위트를 더해준 포인트는 바로 쥬얼리였죠. 그녀가 선택한 브랜드는 부첼라티였어요.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된 이터넬레 링, 독특한 구조가 인상적인 하와이 링, 플라워 패턴을 연상시키는 오페라 튤레 이어링까지 모두 부첼라티로 통일시켰죠. 캐주얼한 데님 룩에 하이 쥬얼리를 매치하는 김희선표 스타일링, 백점 만점의 백점이죠?

김희선과 제니의 평행이론?

김희선의 유퀴즈 룩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최고 전성기였던 1990년대의 스타일링도 다시 회자되고 있는데요. 최고 시청률 45%, 52.7% 를 기록했던 드라마 <미스터 Q>, <토마토> 속 김희선 룩은 방송 다음 날이면 국민 아이템이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었죠. 그런데 여기서 흥미로운 사실이 발견됐어요. 90년대 완판녀의 잇 아이템이 현재 제니도 즐기는 액세서리라는 것! 실핀, 굵은 머리띠, 곱창 밴드로 연출한 두 미녀, 너무 닮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