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에스크 얼루어’로 배우 김병철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해 보세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배우 김병철과 <얼루어>가 만났습니다. ‘파국이’, ‘마성의 하남자’, ‘병블리’ 등 다양한 애칭을 보유한 만큼 팬들이 보내온 질문도 색달랐는데요. 김병철의 피부 관리 비결부터 인마이백, 최근 푹 빠진 노래와 MBTI까지. 김병철의 TMI 스토리를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 공개합니다.

다수의 히트작과 함께한 배우 김병철, 작품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대본을 꼽았는데요. 구성이 탄탄한 대본이나 색다른 대본을 마주했을 때 호기심이 느껴진다고 밝혔어요. 또 흥행 조짐이 보이는 대본이 자신의 취향이라 덧붙이며 대세 배우 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피부 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 특별한 관리 방법이 없다고 답했지만 그의 뷰티 루틴은 남달랐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반드시 챙겨 바르고 클렌징 오일을 활용해 2차 세안까지 한다고 밝혔죠. 뷰티 아이템을 고를 때는 유튜브로 제품을 꼼꼼히 비교하는 코덕의 모습까지 갖췄답니다. 팬들의 요청으로 인마이백 코너도 진행했는데요. 뷰티 파우치 속엔 의외의 뷰티템이 가득했습니다. 반전 매력 가득한 김병철의 유튜브 풀버전을 확인해 보세요.

▼김병철 에스크얼루어 영상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