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피부에 다가가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피부 메이크업 라인 포에버(FOREVER)가 강조하는 철학이 있죠. ‘여성들이 아름다운 피부를 통해 스스로를 더욱 사랑할 수 있게 되고, 피부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의 시작이다’라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타고나지 않았더라도 남다른 테크닉이 있다면 누구나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어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이런 테크닉을 제품에 담았습니다. ‘디올 포에버 베일 프라이머’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의 3 가지 베이스 제품으로 꿈꾸던 피부를 연출해 보세요. 자기 자신도 더욱 사랑하게 될 거예요. 바로 디올 포에버의 철학처럼요!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SPF20/PA+++ 30ml 8만5천원대. 디올 포에버 벨벳 베일 프라이머 30ml 8만5천원대.

STEP 1 프라이머

프라이머는 메이크업 루틴의 첫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하고 원하는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해 줍니다. 디올 뷰티는 이 프라이머 단계부터 원하는 피부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피니시를 선보였어요.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는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의 연상 선과 같은 수분 공급 효과를 냅니다.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화사하게 준비시켜 주죠. 반면, ‘벨벳 베일 프라이머’는 피부 결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다듬어 주면서 모공, 잡티와 가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줘요. 블러링 매트 효과가 있거든요. 사실 이 프라이머만 발라도 피부가 확 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우리의 목표는 ‘꿈꾸던 피부’잖아요? 다음 스텝도 보시죠!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1ml 6만4천원대.

STEP 2 멀티 컨실러

이 크림 타입 컨실러 역시 스킨케어 효과를 겸비했어요. 화장을 하면서도 하고 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피부 속까지 관리할 수 있는 거죠. 메이크업이 더 오래 지속되는 효과는 물론이고요.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눈 밑 다크서클이나 홍조,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줍니다. 커버력은 뛰어나지만 피부는 편안하죠. 또 봉 타입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좋아요. 취향에 따라 결점 커버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파운실러(파운데이션+컨실러)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컬러도 무려 7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SPF20/PA+++ 30ml 8만9천원대. 디올 포에버 24H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SPF20/PA+++ 30ml 8만9천원대.

STEP 3 리퀴드 파운데이션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해 가장 고심해 골라야 하는 것은 바로 파운데이션!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발려, 마치 메이크업하지 않은 듯 피부를 편안하게 해줘요. 플로럴 스킨케어 성분 덕분이죠. 파운데이션 역시 프라이머처럼 두 가지 피니시 중 고를 수 있답니다.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루미너스 글로우 피니시의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과 바르자마자 유분기를 잡아 줘 산뜻 & 매끈한 피부 결과 절제된 윤기를 전하는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의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죠. 컬러는 무려 14가지!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은 마치 은은하고 투명한 베이지 컬러의 베일을 쓴 듯 제2의 피부를 선물할 거예요.

 

ALLURING DIOR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까지!

디올 포에버 라인에 더 마음이 가는 건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입니다. 지속 가능 뷰티의 일환으로, 재생 가능한 재활용 병과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거든요. 파운데이션의 보틀 캡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었고, 글래스 보틀은 15% 재활용 유리로 제작되었어요. 내장 펌프를 제외하는 재활용할 수 있죠. 또 FSCTM 인증 용지로 제작된 종이 패키지도 사용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습니다. 디올 뷰티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의 말로 마무리할게요. “디올의 목표는 그저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디올은 제품 패키지에 환경을 고려한 원칙을 적용하며, 모든 포장 단계에서 지속 가능 뷰티 철학을 준수하고자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