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들어가는 여름 내내 열일한 피부, 이제는 충분한 휴식과 건강한 회복이 필요할 때. 

누트라코스의 데일리 아미노샷 15ml×30포 12만1천원. 누트라코스의 아이 컨투어 겔 15ml 10만8천원.

탄탄한 피부 자신감을 위한 프리미엄 홈 뷰티
누트라코스의 이너뷰티와 탄탄세럼

여름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뿐 아니라, 피부 탄력 손실까지 극심화된 상태다. 뜨거운 여름이 지난 지금 우리의 피부 체력은 방전 상태. 20년의 이탈리아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홈 뷰티 브랜드, 누트라코스는 매년 손실되는 피부 속 콜라겐 수치와 콜라겐을 묶어주는 엘라스틴을 효과적으로 회복해 피부 본연의 탄탄한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데 집중했다. 누트라코스의 주원료인 6AA™ 성분은 손상된 피부의 섬유조직과 탄성조직을 회복해주는 아미노산 포뮬러로 미국과 한국을 포함한 14개국에서 특허받은 성분으로 더욱 믿음이 간다. 마시는 즉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데일리 아미노샷과 칙칙한 안색을 밝혀주는 아이 컨투어 겔 2STEP 홈 케어로 힘없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보길. 문의 1660-2725

{ 2STEP HOME CARE }
STEP 1 데일리 아미노샷
6가지 아미노산 포뮬라인 특허 성분 6AA™를 빠르게 흡수시켜주는 액상 타입의 이너뷰티. 상큼한 과일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설탕이 무첨가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STEP 2 아이 컨투어 겔
특허 성분 6AA™으로 거뭇거뭇하고 탄력을 잃은 눈가에 생기를 더하는 아이 컨투어 겔.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겔 타입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어 쫀쫀하게 마무리되며,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한다.

“피부는 안팎으로 관리해줘야 효과가 두배! 누트라코스의 데일리 아미노샷과 아이 컨투어 겔을 함께 활용해보길. 이너뷰티 제품의 특허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우고, 아이 겔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탄력뿐만 아니라 촘촘한 수분결을 완성한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디에이브의 그린오트 클렌징 휩 105g 4만1천8백원.

순하지만 강력하게 씻어내는 휘핑 클렌저
디에이브의 그린오트 클렌징 휩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뜨거운 태양 아래 수시로 덧바르는 선크림까지. 2차 세안은 기본 루틴이 된 요즘. 디에이브의 그린오트 클렌징 휩은 단 하나의 클렌저로 피부 위를 깔끔하게 씻어내는 완벽한 세정력을 겸비했다. 자연 속 녹차추출물과 오트밀 성분을 주원료로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순한 성분을 담아 완성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가 눈길을 끈다. 노폐물을 개운하게 제거하는 탁월한 세정력과 순한 사용감을 동시에 지닌 반전 매력의 클렌저인 셈. 무엇보다 수분 장벽을 케어하는 오트밀 성분이 담겨 개운한 세안 후에도 건조함이나 푸석거림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문의 02-6052-2017 

{ SPECIALTY }

1 저자극 휘핑 포뮬러
전 성분 EWG 그린 성분을 택해 피부에 순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비건 포뮬러를 완성했다. 스패출러로 저으면 생크림처럼 쫀쫀한 텍스처가 말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2 말끔한 세정력
휘핑 텍스처가 촘촘한 거품 텍스처로 변하면서 피부 위 달라붙은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선크림까지 완벽하게 씻어낸다.
3 속땅김 없는 보습감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건강한 보습감을 더하는 오트밀 성분이 담겨 세안 후에도 속 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세정력이 높은 꾸덕한 클렌저 제형이 촘촘하고 밀도 높은 거품을 생성한다. 마스카라까지 거뜬히 세정할 정도! 1차 세안만으로도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다. 피부 자극도 느껴지지 않아 여름철 아침 클렌저로도 괜찮을 것 같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브링그린의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25ml 2만2천원.

3일컷 브링그린 세럼
브링그린의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

여름철 과다 분비되는 피지로 인해 끈적이는 피부는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환경을 조성한다. 단순히 번들거리고 끈적임을 피하기 위해 보습을 소홀히 했다가는 유수분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질 수 있다. 건조한 피부는 오히려 유분기를 더 많이 생성하기 때문. 평소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브링그린의 징크테카 트러블 세럼은 3일 동안 케어해주는 3일 트러블 세럼이다. 유분기를 조절하는 징크 성분과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 피부 톤을 환하게 완성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만나 브링그린만의 강력한 징크테카™ 성분을 완성했다. 3일 만에 피부가 건강해지는 깔끔한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브링그린의 3일컷 패스트 케어를 만나보길. 문의 1577-4887 

{ SPECIALTY }
1 강력한 징크테카™
트러블을 유발하는 과도한 피지와 유분기를 조절하는 징크와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병풀 성분, 트러블 자국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환하게 밝혀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완벽한 3STEP 케어를 완성한다.
2 3일 트러블 세럼
3일 동안 꾸준히 사용 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며 트러블을 야기하는 모공을 깔끔하게 케어한다. 그뿐 아니라 트러블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 결과 어두워진 피부 톤을 매끈하고 화사하게 케어한다.
3 약산성 포뮬러
피부 컨디션을 최적으로 맞춰주는 약산성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쫀쫀한 세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고르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합니다. 

“끊이지 않는 트러블의 악순환을 끊고 싶다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핵심이다. 이 세럼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하고, 모공 관리 효과까지 볼 수 있어 놓칠 수 없는 아이템!”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동물, 바다, 환경, 피부가 안전한 착한 선크림
수이스킨의 착한 들국화 선크림

비 오는 날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선 케어. 시간의 흔적이 피부에 고스란히 드러난다면, 매일 꼼꼼하게 선 케어를 하고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이 바로 광노화기 때문. 이제는 더 이상 선크림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인 만큼 성분, 사용감을 꼼꼼히 따져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지 않은 순한 성분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저자극 포뮬러에 동물, 바다, 환경까지 해를 입히지 않고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면 더할 나위 없다. 수이스킨의 착한 들국화 선크림은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착한 선 케어 제품이다. 청량한 푸른빛의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더해져 끈적임 없이 마무리돼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이나 밀림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문의 1588-3593 

{ SPECIALTY }
1 수분 가득 들국화 유래 구아이아줄렌 성분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캐모마일 추출물을 담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진정 효과까지 탁월하다.
2 안심 비건 포뮬러
동물 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착한 성분을 담아 완성한 비건 포뮬러.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히알루론산 역시, 비건을 택해 순한 사용감을 완성했다.
3 리프세이프 처방
피부를 위한 착한 성분은 기본, 해양 오염을 유발하는 옥시벤존, 옥시녹세이트를 배제한 클린 성분과 친환경 패키지를 택해 우리 모두에게 이로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피부 자극 제로! 진정에 관여하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자외선 아래 지친 피부를 보호한다. 비건 처방의 히알루론산 성분 덕분에 바르는 즉시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기까지! 해양 오염을 유발하는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오일 토너 100ml 3만원.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크림 50ml 3만8천원.

민감 피부를 위한 EGF 손상개선 솔루션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오일 토너 & 크림

피부가 약해지고 민감할수록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꼼꼼하게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전국 357개 스킨케어 전문 기관에 입점된 리얼더마 브랜드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크림과 오일 토너는 손상된 피부 탓에 자극에 취약해지고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손상케어 듀오다. 손상 피부 재생에 탁월한 EGF 성분을 베이스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담아 완성한 셀라피의 독자 성분 에이리페어 콤플렉스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산뜻한 사용감과 오일의 보습감을 담은 부스팅토너로 피부 속 수분길을 열고, 강력한 손상 케어 효과를 지닌 에이리페어 크림으로 피부 근본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셀라피만의 EGF 손상개선 솔루션을 경험해보길. 문의 080-080-4936 

{ 2STEP HOME CARE }
1 오일 토너 #부스팅토너
다음 스텝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켜 탄탄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는 부스팅토너. 오일 버블이 담긴 산뜻한 텍스처가 유수분 밸런스 케어는 물론, 피부 속 수분길을 열고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여 촘촘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2 크림 #EGF재생크림
손상된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EGF를 주성분으로 구성한 에이리페어 콤플렉스가 함유된 리페어 크림.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확실하게 개선하며,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무려 100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선사한다.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재생크림으로 사용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오일토너’와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보습크림’의 꿀조합. ‘부스팅토너’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동시에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주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흡수를 돕는다. ‘보습크림’은 잔여감 없이 쏙 스며들어 피부 층층이 보습감을 채운다. 여름에도 사용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보습 제품을 찾고 있다면 적극 추천한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트리셀의 나이트 콜라겐 샴푸 미드나잇 포레스트 360ml 1만8천원.

상쾌하고 개운한 두피 리추얼
트리셀의 나이트 콜라겐 샴푸 미드나잇 포레스트

강렬한 태양을 직격탄으로 마주하는 두피는 땀과 피지에 뒤덮여 트러블을 유발하고 더 나아가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어 두피를 깔끔하게 세정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트리셀의 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두피 위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하고 저하된 두피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는 나이트 전용 샴푸다. 병풀, 어성초, 콜라겐, 당근잎 추출물을 담아 진정부터 쿨링, 탄력 케어까지 스킨케어 못지않은 스펙을 지녔다.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이 개운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숲속을 거니는 듯 상쾌하고 릴랙싱한 향이 은은하게 맴돌아 고단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는 뷰티 리추얼로도 손색없다. 문의 080-960-8600

{ SPECIALTY }
1 개운한 세정력
안전한 계면활성제로 완성한 풍성한 거품이 모발과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먼지 모사체까지 완벽하게 세정해 개운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2 두피 진정 & 쿨링 케어
진정과 회복에 탁월한 병풀, 어성초 성분이 담겨 예민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멘톨 성분이 담겨 자외선에 열 오른 두피에 시원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3 탈모 완화 & 두피 탄력 개선
저분자 콜라겐을 담아 활력을 잃은 두피에 생기와 탄력을 선사하며, 당근잎 추출물 특허 성분으로 탈모 완화 효과까지 탁월하다.

“거품이 풍성해서 두피 구석구석의 노폐물을 깨끗이 세정한다. 상쾌한 숲 향에 머릿속까지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까지 여름 샴푸로 제격!”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