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빨 잘 받는 ‘직각 어깨’를 가진 셀럽들의 탱크톱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군살 한 점 없는 매끈한 쇄골과 어깨 라인으로 완벽한 탱크탑 스타일링을 선보인 아이브 장원영. 키치한 프린팅의 흰색 탱크톱과 핑크 미니 키링이 달린 데님 쇼츠를 입어주니 요즘 핫한 ‘바비’ 룩이 연상되네요.

 

많은 여성의 워너비 몸매를 가진 에스파 카리나는 볼드한 실버 브로치가 포인트인 진청색 데님 탱크톱과 같은 소재의 와이드 팬츠를 함께 매치해 힙한 올브랙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강한 햇빛을 가리기 위해 카디건을 걸쳐주는 것도 방법! 여름 필수템 하트 체인 목걸이도 잊지 말길.

 

페스티벌 룩을 찾고 있다면 오마이걸 효정의 패션을 참고할 것. 데님 탱크톱과 카고 미니스커트, 워커 슈즈를 매치해 경쾌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컬러플한 목걸이로 레이어링하는 센스까지 돋보이네요.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탱크톱이 부담스럽다면 여자아이들 미연처럼 반팔 카디건를 매치해 주는 것도 방법.  그녀의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크롭 탱크톱과 하이 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착용해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습니다.

 

시선을 끄는 이효리의 파격적인 탱크톱 스타일링. 과감하게 찢어진 와이드 데님 팬츠에 블랙 탱크탑을 입고 그녀의 직각 어깨가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토시를 착용해 주었습니다. 오프숄더가 연상되는 룩으로 유니크함이 두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