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려는 노력이 담겨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유해 의심 성분 11가지를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1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트리클로산  6 파라벤  7 아보벤젠  8 옥시벤존 9 트리에탄올아민
10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1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한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등 환경 관련이나 공정 무역, 지역 사회를 위한 활동을 하는 것(Earth & People Friendly).

 

CLEAN PICK

1 어뮤즈ㅣ 바디 비타미스트
#등드름OTU #매끈뒤태 #풋귤탱탱
제주 풋귤 성분이 브라이트닝, 보습, 필링 효과를 줘 매끈한 보디 피부를 만든다. 혼자서 등까지 케어하도록 360도 안개 분사 펌프를 적용했다. 150ml 2만7천원.

2 아베다ㅣ스칼프 솔루션 밸런싱 샴푸
#건강두피 #깨끗말끔 #짐승용량
여름철 과도한 피지와 노폐물로 가득한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수분감을 불어넣는다. 넉넉한 용량이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1L 19만2천원대.

3 다비네스ㅣ케라틴 실러
#손상모미스트 #찰랑찰랑 #모발보호막
고농축 영양 성분을 담아 갈라지는 모발을 관리한다. 모발 끝 위주로 충분히 뿌려 흡수시키면 즉각적으로 차분하고 부드러워진다. 100ml 5만3천원.

4 디어달리아ㅣ엔드리스 스킨 세팅 스프레이
#완벽고정메이크업
강력한 수분 코팅 픽싱 폴리머를 함유해 메이크업을 촉촉하게 고정한다. 피지 조절 기능으로 산뜻한 피부를 만들고 라벤더 오일 향이 감돈다. 100ml 3만원.

5 샹테카이ㅣ코스모스 립 시크 #프리지아
#초신성케이스 #차분로즈립 #탱글매끈
초신성이 폭발하며 나온 빛에서 영감을 받아 메탈릭한 핑크 케이스를 적용했다. 차분한 로즈 베이지 컬러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발린다. 2.5g 8만3천원.

6 페라슈발ㅣ올리브 오일 리퀴드 블랙 솝
#다용도블랙솝 #청소도우미 #찌든때순삭
탈취력 높은 올리브오일 원액을 사용해 주방 인덕션, 싱크대, 수전, 욕실 타일 등의 물때와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한다. 500ml 2만3천원대.
EDITOR’S COMMENT 설거지 후 접시에 밴 음식 냄새나 기름 냄새를 제거할 때도 유용하다. 물에 풀어 접시를 5분만 담가두면 깨끗!

7 프리메라ㅣ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
#예민보스세안법 #저자극클렌저 #구름거품
극도로 예민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클렌징 폼. 수분과 공기를 가득 머금은 아미노 버블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풍성한 기포가 노폐물을 씻어낸다. 150ml 2만3천원대.
EDITOR’S COMMENT 뽀드득한 자극 없이 물로만 세안하듯 편한 느낌? 보글보글 조밀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닦아낸다.

8 아이소이ㅣ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탄력요술봉 #눈가에쓱싹 #쿨링마사지
4중 펩타이드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꾼다. 섬세한 괄사볼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해 눈가, 미간, 팔자 등에 사용하기 좋다. 15ml 5만9천원.

9 아토팜ㅣ수딩 젤 로션 대용량 한정판
#넉넉한인심 #아껴쓰지마세요 #진정끝
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베스트셀러 젤 로션을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해양 심층수 3가지가 건조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한다. 220ml 3만1천원.

10 체이싱래빗ㅣ프리즈 태그 아이스 롤러
#얼음땡롤러 #쿨링젤세럼 #모공조이기
롤러 괄사 애플리케이터로 윤곽을 따라 마사지하면 피부 온도가 내려가고 넓어진 모공을 조이는 효과가 있다. 50ml 2만8천원.

11 쏘내추럴ㅣ올 데이 마스카라 픽스 #브라운
#속눈썹고정 #번짐제로
마스카라와 픽서를 하나로 합쳐 속눈썹을 컬링하는 동시에 완벽히 고정한다. 번짐, 뭉침, 가루 날림이 없어 아침에 세팅한 속눈썹 그대로 유지된다. 9.5g 1만4천원.

12 꼬달리ㅣ비노쀠르 살리실릭 스팟 솔루션
#트러블박멸 #스폿집중케어 #여드름BYE
트러블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스폿 전용 제품. 티트리,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가지 성분이 성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5ml 2만2천원.
EDITOR’S COMMENT 토출구가 뾰족하고 섬세해서 작은 뾰루지에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은은한 쿨링감으로 진정 효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