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상대로는 지목된 채종석은 누구일까요?

모델 채종석은 21년 가수 구피(Goofy)의 싱글 ‘틴 에이지(Teenage)’에 출연했고 22년에는 비욘드클로젯 SS쇼를 시작으로 런웨이에 데뷔했어요. 97년생으로 열애설이 난 한소희와는 세 살 차이죠. 그는 사이언 도미닉, ‘쌈디’를 연상케 하는 얼굴로 팬들에게 ‘키 큰 쌈디’ 라고 불리기도 해요.

옷이 좋고, 모델들이 멋있어 보여 모델계에 발을 들이게 된 채종석. 그는 데뷔 초에는 지금과 달리 긴 머리를 하고 있었는데요,  찰랑이는 긴 머리 덕분인지 신인 때부터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모레모의 남성 라인 모델을 하기도 했어요.

최근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 중 하나이며 특히 볼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미스(emis)’의 23 S/S 시즌 룩북에 등장하기도 했죠.

신인 시절에 한 인터뷰에서 채종석은 같은 소속사의 모델 박경진을 롤 모델이라 지목했죠. 둘은 꽤 가까운 사이인지 서로의 SNS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한소희는 지난 5월 채종석과 모델 홍유경, 홍태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 했는데요, 두 사람은 가까운 친구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