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두아 리파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At Your Service’에 제니의 출연이 결정 되어서 두 사람의 우정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글로벌 슈퍼스타인 두 사람의 찐친 모먼트!

 

2018년 5월, 가수이자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두아 리파는 ‘셀프 타이틀 투어(Self Title Tour)’로 한국을 찾았어요.  그녀는 2017년에 발표한 ‘New Rules’로 UK 차트 1위를 달성하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죠. 서울에서 열린 그녀의 콘서트에 블랙핑크 제니와 리사가 참석했고 두아는 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렸어요.

이 때의 만남이 계기가 되어 두아는 본인이 작곡에 참여한 곡 ‘Kiss and Make Up’의 피처링을 블랙핑크에게 부탁했어요. 블랙핑크는 이를 수락했고 같은 해 10월 해당 곡이 발표되었죠. 이 곡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에서 12 주간 차트인을 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어요. 팬들은 이 둘의 조합을 ‘두아핑크(DuaPink)’ 라 부르기도 했죠.

시간이 흘러 2021년 7월, 두아 리파는 자신으 트위터에 제니와 함께 찍은 셀피를 업로드 했어요. 당시 블랙핑크는 곡 작업을 위해 미국을 찾았는데요, 이때 제니는 두아와 오랜 만에 만난 듯 해요.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생일 때 이 날의 셀피를 올리며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죠.

또다시 시간이 지나 2023년,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아 리파에게서 받은 선물을 공개했어요. 두아는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함께 베르사체 하이 서머 라인 ‘라 바칸자’ 여성 컬렉션을 디렉팅 했는데요, 그 컬렉션의 액세서리를 제니에게 선물했죠. 제니는 선물 인증샷과 함께 해당 컬렉션을 담당한 두아에게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여전히 두 사람이 좋은 친구임을 증명했습니다.

https://twitter.com/bbcpress/status/1674013676905406472?s=20

최근, 두아와 제니 조합을 좋아하는 이들이 환영할 만한 소식이 들려왔죠. 두아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앳 유어 서비스(At Your Service)’에 제니가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팟캐스트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람들이 들려주는 영감 넘치는 이야기와 팁으로 가득한 인터뷰 시리즈로 지난 6월 30일 시즌 3를 시작했어요. 이전 시즌에서는 CL과 그레타 거윅, 찰리 XCX와 엘튼 존 등이 출연했습니다. 시즌 3에는 제니뿐 아니라 빌리 아이리시도 출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니와 두아는 팟캐스트를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요? 세계적인 두 팝스타의 훈훈한 우정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