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셀프 프로필’을 통해 자신에 대한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하와이에서 진행된 안효섭의 ‘셀프 프로필’. 그는 별명, 남친짤을 찍는 나만의 비법, 나의 여행스타일 등의 질문에 그 만의 색깔로 직접 답하며 프로필을 채워나갔는데요.

인터뷰를 통해 집에서 나를 부르는 이름, 나와 친해지는 방법,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말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내가 맡았던 배역 중에 근황이 가장 궁금한 캐릭터는?’라는 질문에 대해 한참을 고민하며 곰곰히 생각한 끝에 ‘<홍천기> 하람은 결혼해서 아이낳고 잘 살고 있을거고, <낭만닥터 김사부3> 서우진은 얼마전에 끝나서 근황을 너무 잘 알고있고, <사내맞선> 강태무도 해피엔딩이었고..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유찬? 진짜 조정 선수가 되었을지 아니면 다른 일을 하고 있을지 궁금합니다.’라고 말하며 지난 필모그래피를 훑어보기도 했습니다.

안효섭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7월호에서, ‘셀프 프로필’ 전체 영상은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대사는?’라는 질문에 답변하는 비하인드 영상까지 놓치지 말고 시청해보세요.

안효섭 셀프프로필 영상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