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여름을 보내기 위한 서머 뷰티 프렙.

 

더마토리의 프로 비타 에이 레티날 아이패치. 60매 2만2천원.

붙이는 레티날로 케어하는 탄탄한 눈가
더마토리의 프로 비타 에이 레티날 아이패치

웃거나 찌푸리는 등 일상 속 표정의 영향을 많이 받는 눈가 피부. 게다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 조직이 얇아 공들여 케어하지 않으면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십상이다. 더마토리의 프로 비타 에이 레티날 아이패치는 붙이는 레티날로 한 차례 품절 사태를 일으킨 화제의 주인공이다. 아이 케어나 탄력 케어 제품은 특유의 리치한 사용감이 있기 마련인데, 화장 전, 잠들기 전 탄력 고민 부위에 쫀쫀하게 붙이기만 하면 끈적임이나 흘러내림 걱정 없이 깔끔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든다. 무엇보다 굴곡이 있는 부위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포뮬러로 레티날의 유효 성분이 주름 사이사이 전달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붙이는 순간 느껴지는 쿨링감이 산뜻한 케어를 선사하며 여름철 데일리 멀티 패치로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문의 02-2078-1466 

{ SPECIALTY }
1 붙이는 레티날
눈가, 팔자 등 탄력 고민 부위에 쫀쫀하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부위별 주름 고민을 개선한다. 무엇보다 간편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2 저자극 주름개선 아이 패치
레티놀보다 안정화된 레티날 성분과 영양, 탄력, 보습 케어에 탁월한 성분 3가지를 담아 저자극으로 주름개선 효과를 발휘한다.
3 하이드로겔 패치
앰플을 가득 머금은 하이드로겔 타입의 패치가 굴곡이 있는 부위에도 흘러내림 걱정 없이 밀착돼 쿨링 효과까지 선사한다. 

“자외선을 많이 받은 날, 눈 밑에 올리자마자 쿨링 효과로 열감이 빠져나가는 게 느껴진다. 말랑말랑하고 얇아서 밀착력이 좋기 때문에 팔자 주름 등 굴곡진 부위에 붙여도 딱!”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려의 루트젠 여성맞춤 탈모 샴푸. 515ml 2만2천9백원. 려의 루트젠 여성맞춤 탈모 트리트먼트. 515ml 2만2천9백원. 려의 루트젠 여성맞춤 탈모 두피 에센스.  80ml 1만9천9백원.

여성 탈모에 최적화된 루트젠 솔루션
려 루트젠 여성맞춤 탈모케어라인

이제는 모두의 고민으로 자리 잡은 탈모, 남성과는 다르게 호르몬, 스트레스, 다이어트, 잦은 헤어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원인 때문에 발생하는 여성 탈모 고민을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구세주가 나타났다. 려의 루트젠 여성맞춤 탈모케어라인은 말 그대로 여성의 탈모 원인과 증상에 대한 깊은 연구를 통해 섬세한 여성 두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사하는 여성 탈모 라인이다. 가는 모발, 넓어지는 헤어 라인, 축 처진 정수리 등 여성에게 주로 나타나는 3대 탈모 증상을 면밀히 연구해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려의 루트젠 샴푸는 탈모 샴푸 특유의 뻣뻣함과 건조함이 없는 부드러운 약산성 포뮬러로, 샴푸를 하는 동안과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 컨디션을 유지한다. 힘없이 가는 모발이 걱정이라면, 단백질 케어로 모발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리트먼트, 건강한 두피 컨디션을 완성하는 두피 에센스와 함께 사용한다면 탈모 케어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 문의 080-023-5454 

{ SPECIALTY }
1 샴푸
오직 여자를 위한 독자적인 탈모&볼륨 기술 성분으로 여름철 축 처질 수 있는 빈약한 정수리를 볼륨감 있게 케어해 준다. 조밀한 거품의 아미노휩으로 마치 폼클렌징 하듯 민감한 두피도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2 트리트먼트
가는 모발도 처짐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트리트먼트로 모발의 주요 구성요소인 저분자 단백질 성분이 부스스한 모발에 힘을 강화해 차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풍성한 볼륨감을 더한다.
3 두피 에센스
비듬, 각질, 트러블 등 복합적인 두피 고민이 생기는 여름철에 피지와 땀, 열 등 예민해진 두피를 산뜻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두피 컨디션을 완성하는 만능 에센스.

“출산, 다이어트, 헤어 스타일링 등 여성의 탈모 원인에 집중했다. 샴푸 후 모발에 힘이 생기고, 뿌리 볼륨이 살아난다. 헤어에 은은하게 남는 베르가못, 라벤더 향기도 맘에 든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리무브의 스킨 브라 #브라이트. 8cm 1만8천원.

노브라만큼 편안한 살결 같은
리무브의 스킨 브라

가볍고 편안한 것을 찾게 되는 여름에는 속옷 역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스킨 브라에 손이 가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해도 브라에 익숙한 사람은 아무것도 안 입은 것 같고 언젠가 떨어질 것 같은 불안감에 스킨 브라 사용을 망설인다. 하지만 리무브의 스킨 브라라면 그런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것. 국내 최초로 니플 커버에 대한 특허출원을 받은 제품으로 다양한 여성 가슴에 안정적인 밀착력과 착용감을 선사하며, 활동량이 많은 날이나 헐렁한 옷을 입을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두께가 얇아서 노브라 같은 편안함은 물론, 니플 패치에 비해 넓은 크기로 가슴을 완전히 감싸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17~21호의 브라이트 컬러는 밝은 피부 톤과 밝은 컬러의 의류에 적합하며 내 살결처럼 내추럴한 커버를 완성한다. 여름휴가철 노 패드 수영복 안에 함께 착용하기에도 제격이고, 물에 쉽게 떨어지지 않는 강력한 밀착력으로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플라스틱 돔과 자석 박스가 함께 구성돼 보관 역시 쉽고 편리하다. 문의 070-5001-6334 

{ SPECIALTY }
1 국내 최초 특허출원 니플 커버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곡률로 다양한 모양의 여성 가슴에 안정적인 밀착력과 흡착력을 선보이며 흘러내림 없이 완벽한 커버를 선사한다.
2 저자극 포뮬러
24시간 내내 부착해도 걱정 없는 안전한 재료인 검증받은 실리콘과 점착겔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3 맞춤형 스킨 브라
4가지 옵션으로 구성해 여러 피부 톤과 다양한 가슴 크기에 구애받지 않는 완벽한 맞춤형 커버를 선사한다. 

“바캉스 갈 때 꼭 챙기는 아이템! 오프숄더 혹은 수영복을 입을 때 곧잘 사용한다. 편안한 사용감 덕분에 자꾸만 손이 간다. 쉽게 세척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메이블린 뉴욕의 워터프루프 아이 브로우 울트라 플러피 브로우 펜슬. 0.2g 1만5천원. 메이블린 뉴욕의 워터프루프 아이 라이너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0.4g 1만8천원.

올여름 더욱 빛을 발하는 워터프루프 아이컬렉션
메이블린 뉴욕의 워터프루프 아이 브로우 & 아이 라이너

몇 년 만에 자유로운 바캉스를 맞이할 수 있는 올여름. 메이블린 뉴욕의 울트라 플러피 브로우 펜슬과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라이너는 물과 땀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해 작열하는 햇빛 아래 더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염색 헤어도 세련된 브로우를 완성할 수 있는 4가지 컬러의 울트라 플러피는 마치 내 눈썹인 듯 풍성하고 내추럴한 브로우를 연출해주며, 부드럽게 그려지는 젤 파우더 포뮬러로 곰손도 쉽게 브로우를 완성할 수 있다. 0.01mm 초슬림 브러시로 섬세한 라인을 연출하는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라이너는 눈꼬리 라인뿐 아니라 다양한 아트워크를 시도할 수 있는 라이너다. 무엇보다 가는 라인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멀티 프루프 포뮬러로 여름철 물놀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겨도 매혹적인 눈매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을 것. 문의 080-565-5678 

{ SPECIALTY }
1 울트라 플러피 브로우 펜슬
젤 파우더 텍스쳐로 부드럽게 그려지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브로우 펜슬.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겸비했다. 헤어 컬러와 피부 톤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컬러로 구성돼 풍성하고 내추럴한 브로우를 완성할 수 있다.
2 하이퍼 샤프 익스트림 라이너
0.01mm의 초슬림 브러시가 눈꼬리까지 정교한 아트워크를 완성하며 리퀴드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극강의 지속력을 갖췄다.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원하는 무드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곰손도 아이 메이크업 장인이 되게 해주는 아이템! 브로우 펜슬 팁이 적당히 통통하면서 끝은 뾰족해 눈썹 선을 따거나 채우기 쉽고, 아이라이너는 브러시가 탄력 있어 두께별로 다른 라인을 그리기 좋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몰튼 브라운의 디스커버리 배딩 컬렉션. 30ml×10 3만5천원.

1년에 한번! 7/3 ~ 7/16 썸머세일 진행!

나만의 향을 찾아 떠나는 여정
몰튼 브라운의 디스커버리 배딩 컬렉션

특유의 이끼 어린 냄새로 다가오는 여름을 느낄 수 있듯, 향기가 남기는 잔상과 그 힘은 생각보다 더 놀랍다. 몰튼 브라운의 디스커버리 배딩 컬렉션은 가장 사랑받는 10가지의 감각적인 향의 배쓰 & 샤워 젤로 구성돼 다양한 향의 변주를 경험할 수 있는 퍼퓸드 바디 아이템이다. 미니멀한 크기로 구성해 트래블용으로 챙겨 다니기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아이코닉한 몰튼 브라운의 향을 접할 수 있다니,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향뿐 아니라, 주성분인 허니서클꽃 추출물의 사포닌 성분이 천연 계면활성제 효과를 지녀 피부 자극 없이 순한 세정을 돕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케어 효과도 톡톡하다. 무더위에 지친 하루는 유칼립투스와 민트 향이 상쾌하게 펼쳐지는 그린 톤 패키지의 인퓨징 유칼립투스 향으로, 바쁜 일상을 보낸 고단한 하루의 마무리는 부드러운 바닐라 머스크 향이 휴식을 선사하는 퍼플 톤 패키지의 릴랙싱 일랑일랑 향으로 피로를 씻어내보는 건 어떨까. 이게 바로 몰튼 브라운의 배딩 컬렉션이 선사하는 힐링 포인트일지 모른다. 문의 070-5038-6075 

{ SPECIALTY }
1 향기로운 배쓰 & 샤워 타임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완성돼 향기 가득한 샤워를 즐길 수 있으며, 흐르는 물에 거품을 일으켜 입욕제로 사용하면 릴랙싱한 배쓰 타임을 경험할 수 있다.
2 유수분 밸런스 케어
허니서클꽃 추출물이 함유돼 샤워 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고 여름철 무너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3 10가지 향기 스펙트럼
프레시한 시트러스 향부터 달콤하고 우아한 플로럴 향, 세련되고 관능적인 스파이시 향, 따뜻하고 편안한 우디 향 등 그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향기 셀렉션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호텔 어메니티의 대명사, 몰튼 브라운. 무려 10가지 향의 배쓰 & 샤워젤을 만나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컬렉션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흐르는 물에 풀어 입욕제로 사용해보길.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28일분 9만6천원.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2만8천원.

건강한 아름다움을 부스팅하는 이너 뷰티 셀렉션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개선되지 않는 피부 탄력,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체중 때문에 고민이라면 과학적 설계와 기술력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이너뷰티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체내 리듬을 정확히 파악해 몸속부터 근본적 문제점을 개선해 케어 효과를 배가해 부스팅해주는 아이템이다. 나이 들수록 손실이 늘어나는 콜라겐을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슈퍼콜라겐은 슈퍼콜라겐은 액상 타입으로 흡수 속도를 높였으며, 피부 기능성 인정 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1,200mg 함유되어 피부 속 보습 개선 효과까지 탁월하다. 하루 한 병, 7일 동안의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정체기를 해소해주는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카테킨과 APIC가 복합 처방되어 있어, 2중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보다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몸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한 탄력과 건강한 라인을 되찾고 싶다면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셀렉션을 눈여겨보자. 문의 080-023-5454 

{ SPECIALTY }
1 슈퍼콜라겐
상큼한 청포도 맛과 향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콜라겐. 몸속 흡수 속도를 높인 액상 제형을 적용해 탄탄하고 촉촉하게 채워진 피부를 선사한다.
2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
체지방을 커팅해주는 카테킨 성분과 체지방을 줄여주는 APIC 성분이 함유되어 2중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앰플이다. 액상 앰플의 빠른 흡수는 물론, 정제도 장용성 코팅이 되어 있어 빈속에도 속쓰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있다면 스마트한 뷰티 식품을 더해볼 것. 좀 많이 먹었다 싶은 날이나 약간 체중이 늘었다 싶은 날 영양제처럼 챙겨 먹는 것만으로도 몸매 유지와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