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낮과 밤을 청량하게 물들여줄 샴페인 한 잔, 분위기 갑 샴페인바 BEST 5!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서울 광진구 자양번영로 69 5층

이 곳 마치 맨하탄…?! 자양구에 위치한 버블리에서는 아름다운 도심의 풍경을 안주삼아 샴페인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늘 봐왔던 것 같은 풍경이 멋스러운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데요. 다채로운 샴페인과 주류를 보유하고 있는데, 주문시 설명이 꽤나 자세한 편이라 초심자도 부담없이 다양한 메뉴에 도전해보기 좋답니다.

샴페인 파는 요리 주점, 샴편주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31 2층

부산 동성로 데이트 성지로 각광받는 삼편주. ‘삼편주’는 샴페인을 한자음으로 표현한 말인데요. 샴페인을 메인으로 와인, 맥주, 하이볼, 소주 등 다양한 주류를 보유하고 있는데다가 분위기, 안주 퀄리티도 좋기로 입소문 나 한 번 방문한 이들의 재방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죠.

안주 맛있기로 유명한 샴페인바?!, 제일샴페인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0-8 2층

와인 & 샴페인이 왠지 무겁고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가로수길 제일 샴페인에서 시간을 보내보기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힙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인데요.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샴페인에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메뉴도 맛좋기로도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다양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왓더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6길 6-3

샴페인이 지닌 특유의 파티 무드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청담동에 위치한 왓더샴을 추천합니다. 그야말로 ‘분위기 깡패 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으로 1년 365일 언제 방문해도 멋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1층에서는 좀 더 클럽 무드를, 2층과 테라스에서는 보다 가벼운 파티 분위기를 즐기는 스팟별로 조금씩 다른 감성을 만끽 할 수 있다는 사실. 눈길 닿는 곳곳이 모두 포토 스팟이라는 사실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랍니다.

힙한 주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금토일샴페인빠

서울 중구 충무로 43-2 2층

샴페인 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금토일샴페인빠는 종로를 시작으로 한남동, 압구정까지 장악(?)한 핫플레이스인데요. 누가 호스트고 누가 게스트인지 모를 정도로 함께 즐기는 신나는 분위기, 캐주얼하면서도 블링블링한 인테리어, 퀄리티와 가성비를 모두 잡은 메뉴 & 주류 리스트 등 사랑받을 이유가 넘쳐나는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