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반전 있는 남자, 이준혁

<비밀의 숲2> 서동재, <60일, 지정생존자> 오영석, <범죄도시3> 주성철까지! 역할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배우 이준혁의 반전 매력 포인트!

워너비 나무늘보

이준혁의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은 모두 ‘이것’이 차지하고 있는데요, 바로 세상에서 가장 느린 동물이라고 불리는 ‘나무늘보’입니다. 그는 카톡 프로필 이미지를 묻는 얼루어와의 인터뷰에서 나무늘보 사진을 보여주었는데요, 왜 나무늘보를 좋아하냐는 질문에 나무늘보 덕후답게 그의 매력 포인트를 줄줄 이야기하기도 했었죠. 그가 나무늘보를 좋아하는 건 귀엽기도 하지만 나무늘보와 같은 삶을 꿈꾸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사실은 대식가

181cm에 70kg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 잘생긴 얼굴의 콜라보로 그의 냉장고에는 값비싼 생수와 닭 가슴살 같은 것만 들어있을 것 같지만 사실 이준혁은 먹는 걸 꽤나 좋아한다고 해요. 그것도 건강식이 아닌 페퍼로니 피자, 초콜릿, 팥빙수 등 우리가 사랑하고 친숙한 음식 들이죠. 그는 인스타그램에도 피자, 디저트 등 음식 사진을 꽤 자주 업로드하고 있어요.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과거 그가 트위터에 남긴 내용에도 그날 먹은 음식들에 대한 짤막한 감상을 남긴 걸 쉽게 찾아볼 수 있죠.

영원한 팝콘이 아빠

지난 2019년 이준혁은 그의 반려견 팝콘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당시 일이 너무 많았던 그는 이 헤어짐을 슬퍼할 시간조차 없었다고 하네요. 해소하지 못한 슬픔이 마음속에 남아있던 그는 팝콘이 이야기를 사람들과 하기 위한 방법으로 팝콘이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 ‘안녕 팝콘’을 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하기엔 수줍음이 많았던 그가 선택한 방법이었죠. 그리고 2022년에는 동일한 제목의 동화책을 출판하기도 했습니다.

뜻밖의 그림 금손

이준혁은 그림을 전문적으로 배운 적은 없지만 어렸을 때부터 이를 좋아해 지금도 종종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게임 ‘안녕 팝콘’에 나오는 캐릭터 일러스트도 그가 직접 그린 것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사내조공업>에서 출연했을 때에도 발군의 그림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팬들에게 ‘조공’을 할 공룡 인형에 들어가는 얼굴 일러스트를 그리는 코너에서 웹툰 작가처럼 익살스러운 표정을 그려내 진행자인 광희와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어요.

이준혁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Instagram of @leejunhyuk05, Twitter of @4EyedJack, Youtube of @allurekorea, @careet_, https://tvn.cjenm.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