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과 함께 찾아온 수박의 계절. 더위를 날려줄 수박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박 디저트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수잔나의 앞치마

을지로의 감성 베이커리 수잔나의 앞치마. 수박 마니아들 사이에서 소문난 수박 주스 맛집이기도 합니다.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달달한 수박 주스에 아삭한 수박이 토핑으로 가득 올라간 것이 특징.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49길 24

을지로 문덕 커피

웨이팅 없이는 먹기 힘든 을지로 문덕 커피의 애플수박빙수. 입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수박 맛이 나는 우유 얼음 위에 동글동글한 수박이 빼곡히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간중간 수박씨가 연상되는 초콜릿을 찾아 먹는 재미까지 놓치지 말 것!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 42-3, 2층

카페레오나

6월부터 8월까지만 수박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 청주에 위치한 카페레오나. 직접 농사지은 복수박으로 만든 이곳의 수박빙수는 해라바기씨로 귀엽게 데코된 비주얼이 특징입니다. 수박과 얼음을 함께 갈아 만든 빙수로 연유를 함께 부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산성로 1570

델젤라떼리아

방배동 젤라또 맛집 델젤라떼리아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쫀득한 식감의 수제 젤라또로 소문난 곳인데요. 리조와 바질소금이 인기 메뉴입니다. 그중 여름에 먹기 좋은 수박 소르베는 제피 잎이 들어가 스파이시함과 향긋함이 감도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로28길 19

스케줄합정

브런치나 안주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요즘 같은 시즌에는 빙수로 핫한 스케줄 합정. 산더미처럼 쌓인 씨 없는 수박과 꿀집이 올라간 수박 벌집 빙수가 판매되고 있어요. 곱게 갈린 얼음이 깔린 옛날식 빙수인 것이 특징. 초코볼, 코코넛, 인절미가 함께 제공됩니다. 한여름에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로 적극 추천!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