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에바 리(Ava Lee)가 <얼루어 코리아>의 유튜브 콘텐츠 ‘5things’를 통해 웰니스 라이프에 빠져서는 안되는 꿀템 다섯 가지를 공개했습니다.

젤리처럼 탱글탱글하고 건강한 피부를 뜻하는 #JELLOSKIN 해시태그와 트렌드를 만든 에바 리(Ava Lee)가 얼루어와 만났습니다.

평소 건강한 룩과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에바 리(Ava Lee).

얼루어 ‘5things’ 영상을 통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웰니스 아이템 다섯 가지를 공개했는데요.

제일 먼저 미국의 요가복 브랜드 ‘비욘드 요가’의 핑크 컬러 요가복을 소개하며 화사한 컬러의 운동복을 입는 것이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는 데에 효과적이라는 조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중국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괄사 사용이 오랫동안 익숙하다고 말하며 괄사 마사지 방법 및 괄사가 없어도 간단히 할 수 있는 페이스 마사지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에바 리(Ava Lee)는 헬시 룩을 만들기 위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어뮤즈 듀 틴트 #06피그듀와 쿠션인 듀 젤리 쿠션도 소개했습니다. #젤로스킨과 어울리는 건강한 피부와 혈색있는 입술을 만들기 위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꼽았습니다.

이 밖에 그가 소개한 나머지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셀프 프로필’ 전체 영상을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에서 확인해보세요.

▼에바 리의 5things 영상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