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들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인형 키링! 여자 셀럽들이 푹 빠진 애착 키링 브랜드 TOP5를 소개합니다.

카리나

바퀘라 테디베어 버진 울 브랜드 키 체인
이영지의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 출연한 카리나가 가방에 달고 나와 화제가 된 바퀘라 테디베어 버진 울 브랜드 키 체인. 빅 사이즈의 갈색 테디베어 인형으로 존재감이 큰 백 참을 찾고 있다면 이게 제격!

차정원

모남희 블핑이 키링
여자들의 워너비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정원! 그녀의 데일리 룩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모남희 블핑이를 소개합니다. SNS에서 이미 핫한 키링으로 품절 대란이 자주 발생하고 있는데요. 흰색 오버사이즈 팬티를 입고 있는 검정 털의 소유자 블핑이를 가방에 다는 순간 힙한 룩 완성!

제니

콤포트 삐용이 키링
제니의 애착 키링으로 유명해진 콤포트 삐용이를 소개합니다.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키링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고양이 인형 백 참입니다. 러블리 힙 지수를 한층 더 높여줄 아이템으로 추천!

닝닝

마시져우드 우드 23 티셔츠 키체인 인형
에스파 닝닝의 소녀감성 꾸안꾸 룩에 포인트를 살려준 마시져우드 우드 23 티셔츠 키체인 인형. 하트참 진주목걸이를 한 강아지 인형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네요.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으로 품절 대란이 이어지고 있을 만큼 핫한 아이템!

지수

젤리캣 바쉬풀 버니 백 참 블러쉬
인간디올 지수의 디올 백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귀여운 토끼 백 참의 정체는 바로 젤리캣 바쉬풀 버니 백 참 블러쉬! 페미닌부터 데일리 룩까지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핑크, 옐로, 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