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뜨거운 햇빛 아래에서도 무너짐 없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헬시 글로우 룩을 완성해주는 샤넬의 레 베쥬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글로우 피부 표현을 손쉽게 연출해주는 덕에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한 레 베쥬 라인의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특히, 2017년 등장과 함께 샤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레 베쥬 젤 쿠션이 더욱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리필 가능한 8가지 쉐이드와 더 커진 용량(15g), 그리고 사용하기 편한 새로운 스폰지 어플리케이터가 함께합니다. 균일한 피부 톤을 선사하고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 주며 하루 종일 은은한 헬시 글로우를 유지해줍니다. 포토-어댑티브 컴플렉스는 어떠한 조명 아래에서도 피부 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하루 종일 유지해줍니다.

 

쟈스민 추출물과 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된 고보습의 감각적인 포뮬러는 피부에 수분감과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놀랍도록 가벼운 포뮬러는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되어 투명하고 편안하게 피부를 감싸줍니다. 또한, 샤넬이 개발한 물방울 형태의 새로운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는 포뮬러를 페이스 라인은 물론, 정교함이 필요한 부위에도 정확하게 바를 수 있게 도와줍니다. 부드러운 포뮬러와 물방울 스폰지의 만남으로 레 베쥬 젤 쿠션을 거울 없이도 편안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 베쥬 뚜쉬 드 뗑은 마이크로플루이딕 기술을 적용하여,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입니다. 하루 종일 풍부한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가벼운 포뮬러는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처로 바뀌며, 피부에 편안하게 그대로 흡수됩니다. 원하는 대로 커버력을 조절하여 결점 없이 자연스럽게 빛나는 내추럴 메이크업의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올 여름레 베쥬의 새로운 아이템인 레 베쥬 젤 쿠션과 레 베쥬 뚜쉬 드 뗑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리는 헬시 글로우 룩을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