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핫한 빵집은 다 잠실에 있다면서요? 빵순이들의 마음을 저격할 잠실 베이커리 5곳을 소개합니다.

앤티크커피

석촌호수 부근에 위치한 앤티크커피를 이제 막 오픈한 신상 베이커리입니다. 건물 외관부터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유럽 감성이 충만한 것이 특징인데요. 에스프레소에 머랭이 올라간 더티본과 브런치로 제격인 베이컨 쪽파 퀸아망 샌드가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동화 속에서 볼 법한 황홀한 비주얼의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21-16

베이커리 블레어

송파나루역 2번 출구에서 직진하면 바로 보이는 베이커리블레어는 올해 갓 오픈한 신상 빵집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가구로 인스타 재질이 낭낭한 공간이 특징입니다. 없는 게 없는 베이커리로 빵순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 이곳 인기 메뉴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크림 필링으로 채워진 크림 필즈와 요즘 대세 디저트인 퍼먹는 푸딩 케이크입니다.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9

킴스델리마켓

식료품점 컨셉이 특징인 잠실의 핫플, 킴스델리마켓을 소개합니다. MZ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과일과 채소 모양을 한 빵들이 이곳 베스트 메뉴입니다. 브런치 메뉴로 선보인 랍스터 모양의 빵에 크리미한 파스타가 올라간 비스큐 랍스터까지 꼭 드셔보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3

하츠 베이커리

SNS에서 소문난 잠실 대형 카페 하츠베이커리! 쫀득함의 끝판왕 디저트 약과르뱅쿠키와 소금빵, 버터바 등이 이곳 인기 메뉴입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공주밤팥빵까지 잊지 말길!
주소: 서울 송파구 중대로 210

끄네들로

체코 전통 방식 그대로 즉석에서 직화로 굽는 베이커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끄네들로. 굴뚝 모양의 바삭한 페스츄리에 다양한 맛의 필링이 채워져 있는 굴뚝빵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맥주 안주로 제격인 미트파이까지 놓치지 마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