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도 많고 행사도 많은 5월, 즐거운 가족 모임에 케이크가 빠질 수 없죠.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눈도 즐겁고 감동스러운 맛으로 입까지 즐거운 이색 케이크!

조선델리 부티크

격조 높은 케이크 맛집 조선델리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케익 라인업을 준비했어요. 조선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래비티 서울 판교 총 6개 호텔에서 다채로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 것이죠. 특히 조선팰리스에서는 눈길을 사로잡는 네 가지 스페셜 디자인의 케이크를 공개했답니다.

분홍빛 장미를 장식해 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스트로베리 잼 초콜릿 ‘로즈 가든’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성년의 날에 모두 찰떡! 핑크 플라워 하트 케이크는 감사한 분에게 마음을 전할 때 제격이죠. 다가오는 어버이날에는 용돈 박스 대신 카네이션 박스 케이크를 선물해 보세요. 상큼한 레몬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이 더해져 식사 자리가 더욱 풍성해질 거예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조선팰리스 24층

소진담

참신한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디자인, 풍성한 맛으로 케이크 업계를 주름잡고 있는 소진담에서도 어버이날을 기념한 케이크를 선보였어요. 부드러운 시트에 요거트 크림을 듬뿍 얹고, 새콤달콤한 자몽 과육을 올렸죠. 생자몽으로 만들어낸 신선하고 맛있는 카네이션 케이크를 예약해 보세요.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40번길 178-42

패션5

디저트 맛집 패션5에서도 어버이날 기념 한정판 케이크를 만날 수 있어요. ‘마음을 드려요 케이크’는 깨끗하고 우아한 순백의 크림 위에 정교한 삼색 카네이션이 올려져 있죠. 은은한 홍차 향을 입은 시트에 생딸기와 생크림을 더해 너무 달지 않으면서 기분 좋은 부드러움을 선사해 준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72 SPC빌딩

노티드 청담

카네이션 케이크가 식상하다면 분위기를 귀엽게 반전시켜줄 데이지 케이크를 추천! 케이크의 틀을 깨는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노티드에서 봄을 겨냥해 데이지 꽃이 가득한 정원을 닮은 케이크를 선보였죠. 부드러운 바닐라 버터크림으로 데이지 플라워를 만들고, 블루베리 과육과 레몬 제스트로 상큼함을 더했어요. 레몬 크림치즈를 레이어링해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고요! 노티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모두 만족할 케이크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LE SSERAFIM 컬래버레이션 케이크

조금 더 특별하고 이색적인 케이크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걸그룹 ‘르세라핌’의 정규 1집을 기념하는 팝업이 열리고 있는 카페 쎈느에서는 파티세리 5곳과 협업한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어요. 르세라핌 멤버들의 취향과 개성이 5개의 디저트로 탄생한 거죠.

‘제이엘 디저트바’는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한 ‘블루베이채즈’ 케이크를, ‘애니브’는 딸기와 복숭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멤버 사쿠라의 취향을 반영한 벚꽃잎 모양의 ‘피어낫꾸라’를 선보였어요. 파티세리 ‘재인’은 모던한 블랙 큐브 속에 무화과의 석류 등 과일이 가득한 반전 케이크를, ‘라바즈’는 흰 머랭으로 백조를 표현한 복숭아 케이크, ‘세드라’는 진한 초콜릿 무스와 브라우니 등 다양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가족들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케이크를 맛볼 수 있겠죠?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20  Scè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