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케의 스카홀트 스프링 핸드워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핸드 워시.화산활동에서얻은천연스크럽알갱이가거친손피부를매끈하게 관리하고,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 진정과 보습에 관여한다. 347ml 3만1천원.

HAND WASH WINNER | KLALYKKE

클라리케의 스카홀트 스프링 핸드워시
바이러스, 미세먼지로 인한 각종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손 씻기를 수십 번씩 반복한다. 이렇게 손 세정이 잦을수록 자극 없는 핸드 워시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클라리케는 불필요한 성분을 덜어내고,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저자극 핸드 워시를 소개한다. 유해 물질 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에 덜었을 때 텍스처에서 느껴지는 작은 알갱이들은 천연 광물질인 펄라이트 스크럽. 화산 활동에서 채취한 것인데,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이 손 피부의 묵은 각질을 섬세하게 정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여기에 자작나무 수액, 노니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땅김 없이 오랫동안 손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 다른 장점은 손을 씻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 라벤더와 시트러스 아로마가 어우러진 향이 마음의 긴장을 풀어내고, 리추얼의 순간을 선사한다. 잘 고른 핸드 워시 하나가 일상을 더욱 평온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 CLEAN CHECK POINT }
자연유래성분 함유
에센셜 오일로 완성한 깨끗한 향
무자극 테스트 완료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