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허밍의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 깊은 숲속을 거니는 듯한 자연스러운 흙내음이 매력적인 보디 워시. 조밀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풍부한 잔향만 남긴다. 300ml 2만6천원.

PERFUMED BODY CLEANSER WINNER | SLOWHUMMING

슬로우허밍의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
비건 인증이 클린 뷰티의 기본 조건이 된 지금, 그 외 원료는 어떤 과정을 거쳐 엄선할까? 슬로우허밍의 우디너리 바디워시 카빈시더는 업사이클링 원료를 사용해 그 고민을 해결했다. 가지치기 후 버려지는 편백 잎과 가지만 사용해 편백나무의 생장에는 지장을 주지 않고, 숲속 향기를 보디 워시에 담아낸 것. 제주 바리메오름에서 영감을 받은 딥 우디 향으로, 해당 숲에서 얻은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수를 함께 담아 풍부하고 오래 유지되는 잔향을 느낄 수 있다.

편백수와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배합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까지 돕기에 욕실 리추얼 루틴에 활용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일상에 리프레시를 불어넣는 핸드 워시로 사용하거나, 샤워할 때 타월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온몸을 마사지하듯 닦아내자. 혹은 욕조에 보디 워시를 넣고, 따뜻한 물을 더해 풍성한 거품과 함께 반신욕하는 것도 추천한다. 욕실을 가득 채운 숲속 향기가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 그 자체가 되어줄 테니까.

{ CLEAN CHECK POINT }
업사이클링 편백 원료 사용
한국비건인증 완료
자연의 향을 느낄 수있는3가지 리추얼 사용법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