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튤립이 활짝 핀 동화 마을 같은 곳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지금이 절정인 튤립 축제 5곳을 소개합니다.

순천만국가정원

순천역에서 차로 6분 거리에 위치한 약 4천 평 규모의 튤립밭이 있는 순찬만국가정원을 소개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존재감 넘치는 튤립으로 가득한 것이 특징이죠. 이곳은 꽃밭 외에도 스페인, 이탈리아 정원, 메타세콰이어 길 등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봄 산책하러 가기 좋아요.

주소: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 47

보롬왓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보롬왓은 유채꽃에 이어 이번엔 튤립으로 펼쳐진 공간을 선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곳으로 제주도 필수 관광 코스로 추천합니다. 입장료는 6천 원입니다.

주소: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평택시농업생태원

튤립의 향연으로 물들어진 평택 농업 생태원! 수원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서울 근교 나들이로 적합한 곳입니다. 작은 동물원과 놀이터까지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아요.

주소: 경기 평택시 오성면 청오로 33-34

신안 튤립공원

네덜란드 튤립 정원이 연상되는 신안 튤립공원을 소개합니다. 드넓은 튤립이 만개한 정원 한가운데 아담한 풍차가 있어 이색적인 포토존을 자랑하는 곳이죠. 한 바퀴를 둘러보며 소요되는 시간은 약 2~3시간이며 곳곳에 심어진 다양한 튤립들을 맘껏 감상해 보세요.

주소: 전남 신안군 임자면 대광해수욕장길 172-7

서울숲

서울 도심에서 튤립 정원을 찾고 있다면 서울숲이 제격이죠. 크고 알록달록한 튤립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주말 봄나들이를 떠날 계획이라면 이곳을 방문할 것을 추천해요. 울창한 숲 아래 펼쳐진 튤립 정원 속을 걸으며 봄 날씨를 만끽하길!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