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월, 강력한 일식이 있지만 양자리 당신이라면 이 시기를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거예요. 삶에는 금전적인 가치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만큼 충분한 사랑을 받을 예정이니까요. 받는 만큼 고마움을 표시하는 일도 잊지 말자고요!

 

Bella Geraci/Allure

 

4월 3일 월요일

돈에 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임금 인상을 요청을 하든, 중요한 예산을 짜든 돈에 관해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건이 있다면 4월 초에 끝내봅시다. 돈에 관한 이야기가 껄끄럽게 느껴진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누군가가 나타날 테니까요.

4월 5일 수요일

밝은 보름달이 뜹니다. 이는 낭만적인 관계가 한 단계 더 나아갈 것임을 의미합니다. 당신 주위에는 늘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습니다. 이를 잊지 마세요.

4월 10일 월요일

별들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지금 가고 있는 길이 옳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앞길을 비춰주는 것이죠. 모든 대화가 물 흐르듯 쉽게 흐르고 마음이 편안해질 것입니다.

4월 19일 수요일

새로운 달과 일식이 나타납니다. 점성가들은 일식이 종종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기에 ‘우주 와일드카드’라고 부르곤 합니다. 이 시기엔 불안함을 느끼기 쉽죠. 그래서 무리한 요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월 20일 목요일

양자리에게 풍요로움을 가져다주는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를 만끽하세요. 당신은 세상의 모든 기쁨을 누릴 자격이 있답니다!

4월 21일 금요일

수성의 역행을 무사히 통과하려면 긍정적인 태도가 도움이 됩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되, 혹시 실수가 있진 않은지 꼼꼼하게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