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 저격 플레이스! 공릉역, 한남동, 서촌 등 찬란한 봄 햇살을 만끽하기 좋은 테라스가 있는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던모스

요즘 떠오르고 있는 MZ들의 새로운 구역, 공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던모스를 소개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곳은 봄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가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 2층 모두 통창으로 돼 더욱 매력적인 공간을 자랑합니다. 당 충전을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도 있으니 공릉역 부근 감성 카페를 찾고 있다면 당장 이곳으로 방문해보세요!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로27길 8

르궅

용리단길에서 분위기 소문난 브런치 맛집 르궅. 오래된 2층 주택을 개조한 곳으로 저녁에는 와인바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화사한 햇볕을 쬐며 맛난 브런치 메뉴를 즐기고 싶다면 2층 테라스 자리를 추천해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와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13

에헤야 서울

신용산역 인근에 자리한 에헤야 서울은 루프탑의 낭만을 만끽할수 있는 카페입니다. 탁 트인 경치를 자랑하는 곳으로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여기가 답! 호떡 브레드, 부추&체다치즈 브레드, 쑥 푸딩 등 이색적인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합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2-11 2층

세르클 한남

프렌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한남동 감성 카페 세르클을 소개합니다. 이곳에 도착하는 순간 마치 프랑스 어느 시골 저택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곳저곳 모두 엔틱한 유러피안 감성으로 채워져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하기 좋아요. 와인과 커피와 즐기기 좋은 다양한 구움과자와 올리브, 프로슈토 등이 담긴 빠니에 구흐멍, 달콤한 파블로바, 미나리 골뱅이 파스타, 크림 브륄레 등 메뉴마저 전통 프렌치 스타일로 준비돼 있습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3-5 4층

스태픽스

서촌으로 봄나들이 갈 예정이라면 꼭 스태픽스 카페에 방문할 것을 추천해요. 넓은 마당에 좌석이 여유롭게 준비된 테라스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봄엔 벚꽃, 가을엔 은행나무 뷰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곳의 인기 메뉴는 시나몬 슈가가 발려있는 시그니처 라떼와 상큼한 레몬 파운드케이크입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9길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