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쟁이들이 즐겨 먹는 타코! 현지에서 먹는 듯한 맛과 분위기를 자랑하는 ‘찐’ 타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올디스타코

<이제 막 오픈한 을지로의 타코 맛집 올디스타코를 소개합니다. 남미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나는 외관부터 인상적인 곳입니다.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미국 도리토스에 타코 메뉴를 접목한 메가밤스낵, 비리아 소스가 들어간 비이라 타코입니다. 모든 메뉴에는 한우가 들어간 것이 특징!

주소:서울 중구 충무로4길 3

타크

모던한 뉴욕식 타코 맛집으로 유명한 한남동 타크. 모든 재료를 잘게 다져 넣은 전통식 타코와는 달리 재료 본연의 식감과 텍스처를 살려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소고기부터 돼지고기, 치킨 등이 들어간 다양한 타코 메뉴로 구성돼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튀긴 옥수수에 시즈닝 가루를 뿌려 중독적인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콘립!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23

더 타코부스

오픈런을 하지 않으면 맛보기 힘든 압구정 로데오에 자리한 더 타코부스를 소개합니다. 2021년 구글 트렌드에서 선정한 올해의 음식 1위를 차지한 곳이기도 합니다. 클래식한 맛을 자랑하는 타코, 퀘사디아뿐만 아니라 비이라 소스로 만든 라멘도 이곳의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라거부터 에일까지 다양한 생맥주들도 준비돼 있으니 ‘타맥’하러 방문해보세요.

주소: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5

타코튜즈데이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레시피로 만든 퓨전식 타코 맛집 타코튜즈데이. 군침이 절로 흐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미창가와 타코 플래터가 이곳의 인기 메뉴입니다. 이번 주말 서울숲 피크닉에 갈 예정이라면 이곳에서 꼭 방문 포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10

타코닷

망원동에서 소문난 타코 맛집, 타코닷. 외관부터 심상치 않은 힙한 감성을 풍기는 곳으로 주말 이색 데이트 장소로 제격입니다. 내슈빌 핫 치킨 타코와 아보카도 파스타를 꼭 먹어보길 추천해요. 나초를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리필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주소: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