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날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산뜻한 향기 제품, 봄볕을 막아줄 선크림, 여기에 지구의 달 4월을 반기는 풍성한 클린 신제품까지 엿볼 수 있다.

SUN

1 로우퀘스트ㅣ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 SPF50+/PA++++
#기름종이효과 #무중력선스틱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스틱으로 모공을 가려주는 효과가 있다. 19g 2만5천원. 

2 AHCㅣ마스터즈 프로 패치
#박세리픽 #올인원골프패치 #자외선차단패치
골프 감독 박세리의 자외선 차단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패치. 모자로 가리기 어려운 부분까지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하고, 쿨링 효과를 지녀 아웃도어 활동 시 유리한 제품이다. 5매 2만원.
EDITOR’S COMMENT 수많은 골프 패치를 사용했지만 이토록 지속력이 훌륭한 제품은 처음! 표정 주름, 선크림에도 들뜸 없이 완벽한 핏을 자랑한다. 

더마펌ㅣ수딩 리페어 토닝 선 크림 R4 SPF50+/PA++++
#순한무기자차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바쿠치올을 담은 톤업 선크림.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니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하자. 40g 3만3천원. 

CLEANSER

스위스퍼펙션ㅣ액티브 페이스 젤 클렌저
#남성용 #진정클렌징
잦은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이는 젤 타입 클렌저. 마스터워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전한다. 100ml 10만8천원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ㅣ더 포밍 클렌저
#건조함제로 #촉촉매끈세안
비타민 C와 랑사트잎 추출물이 안색을 환하게 밝히고, 모링가 오일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100ml 9만6천원대.

스쿠ㅣ젠틀 휩 워시
#노폐물은비우고 #수분은더하고
생크림처럼 쫀쫀한 거품이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약산성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130g 5만3천원.

SKIN CARE

샹테카이ㅣ24K 골드 세럼 인텐스
#환상적텍스처 #고귀한골드
골드 비타민 C와 순금 펩타이드를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면서 안색을 밝히고, 탄력을 더해준다. 30ml 70만원.

센텔리안24ㅣ프로슈티컬 엠디 크림
#바르는의료기기 #튼튼보습막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 1도 화상과 염증을 앓는 부위를 개선하는 의료 기기 인증을 받은 크림. 인공 향료와 색소, 스테로이드를 배제했다. 100g 4만5천원.

스킨푸드ㅣ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
#모공순삭 #탄력탱탱
모공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타닌과 엘라그산이 풍부한 지리산 도토리를 원료로 사용하고, 탄탄한 순면 원단을 적용했다. 60매 2만6천원.
EDITOR’S COMMENT 관리하기 까다로운 모공을 간편하게 케어하는 토너 패드. 도톰한 패드가 표뮬러를 가득 머금고 있어 피부를 닦아내며 사용해도 자극이 적다.

오휘ㅣ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더 판타지컬 컬렉션
#특별한패키지 #대용량에디션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가 오페라 음악 ‘시간의 춤’을 테마로 한 새로운 패키지를 입었다. 90ml 21만원.

폴라ㅣ비에이 로션
#한국상륙 #놀라운기술력 #조형적패키지
강인한 생명력의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과 세포 기능을 회복하는 에피게놈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피부 깊숙이 보습 효과를 전한다. 120ml 가격미정.
EDITOR’S COMMENT 피부 결을 촘촘하게 채우는 텍스처와 향긋하게 퍼지는 시프레 플로럴 향 덕분에 이 제품을 사용하는 시간이 기다려진다.

알렉스 코스메틱ㅣ아이 컨투어 크림
#더마아이크림 #입술에도써봐요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성분이 눈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한다. 매끄럽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 15ml 8만7천원.

7 홀리추얼ㅣ리디파이닝 앰플 4주 프로그램
#셀프홈케어 #한달의마법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고, 저분자 콜라겐과 3종 펩타이드가 탄탄한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5ml×20개 28만원.
EDITOR’S COMMENT 집에서 만나는 에스테틱! 촘촘하게 짜인 4주간의 관리 프로그램을 따라 하면 몰라보게 달라진 피부 결과 안색을 만날 수 있을 것.

8 아이오페ㅣ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항산화스틱 #이지슬라이딩
슈퍼바이탈 크림의 핵심 성분을 농축해 스틱 형태에 담았다. 수시로 덧바르면 피부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하고, 노화 징후를 개선할 수 있다. 8.5g 4만원.

9 폴라초이스ㅣ프로콜라겐 멀티-펩타이드 부스터 앰플
#탱탱피부 #주름케어
6가지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앰플. 탄력을 잃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구성 요소의 지지를 도와 탄력을 되찾아준다. 20ml 8만7천원.

10 쏘내추럴ㅣ세라 펩타이드 아이크림 패치
#영양미백탄력 #한번에관리
고농축 아이 크림을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3중 특수 시트에 담았다. 은은한 쿨링 효과도 있어 지친 눈가에 활력을 전한다. 2.6g 3천원.

11 리더스코스메틱ㅣ퍼스트 샷 에센스 겔 마스크 에이지 컨트롤
#노메시시트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에 들뜸 없이 부착되며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해 피부가 쫀쫀하고 탱글해짐을 경험할 수 있다. 40g 6천원.

12 이지에프올로지ㅣEGF 올인원 에센스
#원스텝케어 #하나로고민끝
노화 증상을 개선하는 활성 EGF 성분이 탱탱한 피부로 가꾸고, 식물 추출 성분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50ml 8만3천원.

13 닥터자르트ㅣ시카페어 인텐시브 수딩 리페어 크림
#민감피부구원템
자극받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한다.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피부 장벽 개선과 진정 효과를 한층 높였다. 50ml 4만9천원.

14 피지오겔ㅣ글로우 에센스
#수분광채 #7일만사용해보세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은 퍼스트 에센스. 묽은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광채와 안색, 탄력을 개선해준다. 195ml 10만원.
EDITOR’S COMMENT 가벼운 텍스처 덕분에 피부 부담이 적은 에센스! 꾸준히 사용하면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민낯도 형광등을 켠 듯 환해진다.

15 뽀아레ㅣ로브 크렘
#워터리크림 #수분폭탄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균형을 되찾고 생기를 더하는 크림. 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고 장벽을 강화한다. 50ml 25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