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봄날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산뜻한 향기 제품, 봄볕을 막아줄 선크림, 여기에 지구의 달 4월을 반기는 풍성한 클린 신제품까지 엿볼 수 있다.

LIP

 

1 지방시 뷰티ㅣ르 루즈 앵떼르디 밤 #N10
#시스루블랙 #뱀파이어컬러
블랙 컬러가 투명하게 발색되면서 입술에 무드를 더한다. 어떤 립 색상 위에 톱 코트로 얹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3.2g 4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입술을 살짝 깨문 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는 립스틱. 보이는 것과 달리 예상치 못한 발색 덕분에 립 메이크업이 한결 돋보인다.

비디비치ㅣ밀레니얼 립 오일 #3 메리 로즈
#볼륨업 #입술보습충전
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 나는 입술을 만드는 립 오일. 본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3.5g 2만9천원.

끌레드뽀 보떼ㅣ크림 루즈 샤인 #202
#쫜득쫜득 #하이글로시 #수분플럼핑
아르간 커넬 오일을 함유한 쫀득한 크림 제형이 입술 주름을 채우며 매끄럽게 발린다. 어느 각도에서 빛을 받아도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인다. 8ml 6만원대.
EDITOR’S COMMENT 납작한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입술 전체에 고루 펴 바를 수 있고, 끝부분의 뾰족한 팁으로는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나스ㅣ에어 매트 립 컬러 #불레스크
#벽돌립컬러 #가벼운터치
레드 브라운 컬러의 매트 립. 블러 효과를 입힌 듯 포슬포슬하게 발리고, 그대로 픽싱되어 묻어나거나 밀리지 않는다. 7.5ml 4만원대.

겔랑ㅣ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 #129 블로썸 글로우
#누디립 #촉촉입술관리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을 함유해 립밤으로 사용하거나 립스틱을 바르기 전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다. 3.2g 4만9천원.

EYE

1 엔트로피ㅣ래쉬 부스터 세럼 #002 브라운
#속눈썹영양제 #마스카라와세럼사이
메이크업 기능을 더한 속눈썹 영양제. 속눈썹 전체에 고루 발라주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7g 3만1천원.

엘에이브리즈ㅣ피니쉬 투 듀얼 스틱 섀도우 #N02 선라이즈 코랄
#뉴트럴톤메이크업 #비건섀도우 #크림타입섀도우
빠르고 쉬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다면 주목! 눈두덩 위에 살살 펴 바르면 밀착되어 처음 그대로의 색감을 유지한다. 베이스 섀도우 1.5g+포인트 섀도우 0.25g 2만3천원.
EDITOR’S COMMENT 베이스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펴 바르고, 포인트가 되는 코럴 컬러로 음영감을 넣으면 끝! 눈 아래 베이스 컬러를 올리면 한층 입체적인 애굣살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3 홀리카 홀리카ㅣ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쉘인더씨
#여쿨라픽 #핑크섀도우
핑크 컬러 계열로 자개 글리터와 펄 제형을 함께 구성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다. 8g 2만8천원. 

4 폴앤조보떼ㅣ메이크업 팔레트 #001 디스크 1
#여름무드 #고양이팔레트
청량한 컬러감, 시어한 진주 펄로 구성한 4색의 아이섀도와 딸기 우유 컬러 블러셔를 한데 담았다. 6g 5만9천원대. 

BASE

1 에스티 로더ㅣ더블웨어 세컨 스킨 프라이머 SPF20/PA++
#더블웨어짝꿍 #초밀착프라이머
피부 결점을 감추고,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이는 프라이머. 화이트, 핑크, 블루 컬러의 진주 가루가 칙칙한 피부를 복숭앗빛 톤으로 보정한다. 40ml 8만4천원대.
EDITOR’S COMMENT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돕는 최고의 조력자!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발리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2 토니모리ㅣ더 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06 크림피치
#우유한방울 #수채화발색
미세 컬러 입자를 함유한 파우더 블러시.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으로 두 뺨에 혈색을 더한다. 5.5g 1만4천8백원.

3 fmgtㅣ미피 잉크래스팅 쿠션 프리
#미피의해 #마스크프루프
계묘년을 맞아 출시한 사랑스러운 미피 쿠션.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13g 2만4천원. 

4 힌스ㅣ트루 디멘션 레이어링 치크 #004 리파인먼트
#모브컬러 #컬러베리에이션
차분한 모브 컬러의 크림 치크를 바르고, 톤 다운된 핑크 파우더를 올려 색감을 조절하며 사용한다. 7g 2만9천원. 

5 메이크업포에버ㅣ미스트&픽스
#안개분사 #수분픽서 #24시간지속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세팅하는 픽서. 섀도와 섞어 사용하면 보다 선명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 100ml 4만4천원대 

6 파이테라피ㅣ레저렉션 블레미쉬밤 라디앙스 클래식
#다크닝아웃 #피부황금기
피부 결을 따라 촘촘하게 밀착되어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선사한다. 30ml 4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