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라인업을 뽐내는 3월의 신제품. 다가오는 봄을 위해 장바구니를 채워볼까? 신박한 메이크업 제품과 선크림, 이너 뷰티, 풍성한 클린 뷰티 아이템까지 모았다.

SCENT

1 바스티유ㅣ엉 듀 트와 솔레 EDP
#가족의따스함 #추억냄새 #포근한향

아몬드, 바닐라 등 따뜻한 향을 담아 온 가족이 모인 홀리데이의 친숙한 기억과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50ml 15만8천원.

2 바이레도ㅣ언네임드 EDP
#다시만났다 #이번엔무조건겟 #중독의향

2016년, 바이레도 론칭 10주년 기념으로 한정 출시된 향수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핑크 페퍼와 우디한 발삼 향기가 신비로운 조화를 이룬다. 100ml 37만원.

3 만세라ㅣ로즈 그리디 EDP
#플로럴프루티 #수천송이 #장미부케
만다린, 복숭아 등 달콤한 프루트 노트에 풍성한 장미 향을 입혔다. 장미꽃 수천 송이를 껴안은 듯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120ml 25만원.

4 엑스니힐로ㅣ베스퍼 글리츠 EDP
#파리의밤 #매혹적인향 #관능미폭발
성대하고 활기찬 파리의 밤을 향으로 표현했다. 재스민, 미모사의 플로럴 향과 중독적인 앰버 노트가 어우러져 관능적이고 우아하다. 100ml 40만원.
EDITOR’S COMMENT 뿌리는 순간 내가 바로 파리지앵! 파리 한복판을 자유롭게 거니는 매혹적인 여인이 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랑세 1795ㅣ유제니 EDP
#황후의향기 #플로럴노트
황후 유제니를 위해 헌정된 향수. 은방울꽃과 재스민 에센스가 어우러져 순수하고 신선한 향기를 뽐낸다. 100ml 19만8천원. 

이너시아ㅣ더 릴리프 댄저린 필 필로우 미스트
#잠들기전칙칙 #꿀잠템
수면의 질을 결정하는 첫 90분 동안 세 가지 향기가 단계적으로 느껴지게 제작했다. 레몬, 자몽, 라벤더 향이 숙면을 돕는다. 50ml 3만원대. 

알타이아ㅣ튜베로즈 인 블루 EDP
#기억속그향기 #명불허전장미
리우데자네이루의 코르코바두산을 지나는 길에서 영감을 얻은 향수. 열린 창문으로 밀려오던 튜베로즈의 향기를 담아냈다. 100ml 33만1천원. 

토일렛 페이퍼 뷰티ㅣ프래그런스 디퓨저 투 오브 스페이드
#감각적디퓨저
재스민과 세이지 향을 블렌딩한 디퓨저. 팝아트적 요소가 녹아 있는 디자인 덕분에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다. 500ml 16만9천원. 

로이비ㅣ프래그런스 행 태그 휘그 리브
#밀폐공간에쏙 #4가지향기
자동차, 화장실, 옷장, 신발장 같은 곳에 걸어두면 무화과와 코코넛의 달콤한 향, 재스민과 바이올렛의 우아한 향기가 금세 가득 찬다. 9g×3개 3만9천원. 

 

TOOL

1 쉬크ㅣ인튜이션 여성 제모기 잔망루피 에디션
#면도기의변신 #루피등장
면도날 주변을 비누로 감싸 별도의 폼이나 젤이 필요 없는 여성용 제모기. 직각 안전망을 배치해 보다 안전하다. 핸들+날 4개 2만4천9백원. 

더툴랩ㅣ해피림 아이래쉬 내추럴 09.5N
#쉬운사용법 #재사용가능
0.05mm의 얇은 한 줄 형태로 만들어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한 인조 아이래시. 가늘고 유연한 소재로 제작해 이물감과 눈가 피로감이 적다. 6천원. 

 

INNER BEAUTY 

칼로비스ㅣ칼로톡 애플망고맛
#상큼달콤 #당ZERO #나트륨ZERO
체지방 감소 기능이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 C와 아연을 함유한 발포 비타민. 30정 4만6천원.
EDITOR’S COMMENT 하루에 두 번 물에 타 마시기만 하면 비타민 충전은 물론,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