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코리아> 3월호와 함께한 배우 이종원의 화보 모두 감상하셨나요? 긍수저, 남친짤, 감성장인 등 그가 가진 별명만큼이나 다채로움으로 가득했던 미공개 화보컷과 인터뷰를 얼루어 오디언스에게 공개합니다.

이번 촬영을 위해 그는 탄수화물을 끊고 매일 저녁 고기를 먹으며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종원의 노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화보 컨셉에 알맞는 모자와 카메라를 소품으로 준비하는 열정까지 더해져 멋진 화보컷을 완성할 수 있었죠. 뭐든 진심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그의 이유 있는 인기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얼마 전 공개된 차기작 <밤에 피는 꽃>을 향한 설레임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올해로 서른의 나이에 들어섰어요. 마침 새로운 작품을 만났고 필라테스, PT, 승마 등 에너지를 온통 작품 준비에 쏟고 있어요. 좀 더 남자다운, 멋있는 사람이 되어보자는 생각에 새로운 운동도 하며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것 같아요. 일주일이 정말 타이트해요.” 이번 작품에서도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기 위해 몸과 마음을 부단히 수련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가 분할 박수호는 뛰어난 무예 실력과 영민한 두뇌를 가진 금위영 종사관으로, 소중한 이를 잃는 것이 두려워 누구와도 깊은 관계를 맺지 않는 역할입니다.
경험주의자로서 매번 경험을 통해 성장한다는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됩니다. 귀엽고 멋있고 설레는 이종원의 셀프 프로필 인터뷰도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으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