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방탄소년단을 완전체로 만나볼 수 있다고요? 바로 레고를 통해서죠. 방탄소년단의 히트 싱글 앨범 ‘다이너마이트’를 기념하는 레고 세트가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레고 그룹이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레고로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하고, 8개월이 안 돼 10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로 그 뮤직비디오를 말이죠. ‘다이너마이트’ 뮤비 속 상징적인 장면들의 디테일을 살려 출시된다고 하니 엄청난 오픈런이 예상됩니다. 잠시나마 7인의 방탄소년단을 만날 수 있는 기회 아닐까요?

제이홉은 멤버 진에 이어 두 번째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빅히트 뮤직은 제이홉이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하며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멤버 진의 입대 후 계속 해온 생각이라며, 하루빨리 다녀와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사를 전했죠. 멤버 진은 ‘넌 훈련병이고 난 일병이니’ 눈 마주칠 생각도 하지 말라는 농담을 던졌죠!

군 입대 소식을 전했지만 입대가 임박한 것은 아니라고 했으니 안심해도 되겠어요. 최근에는 루이비통의 새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는 기쁜 소식도 함께 전했습니다. 앰버서더로서 또 어떤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중!


최근까지 태양과 ‘Vibe’로 활동해온 지민은 3월 24일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트랙리스트를 먼저 공개하며 솔로 앨범 ‘Face’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는데요. 자신만의 색깔을 가득 담아 매력을 온전히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일 듯하죠?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되었다는 소식까지 전하니, 겹경사가 따로 없네요.

슈가는 방탄소년단 멤버 최초로 솔로 월드 투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서울, 일본에서 솔로 콘서트를 연다고 전했죠. 팬들을 위해 부지런히 콘텐츠를 만들기도 하는 그는 유튜브 채널에서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를 진행하고 있죠. 슈가가 호스트가 되어 다양한 게스트를 만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가고 있답니다.

한편, 멤버 뷔는 인턴이 되었다는데요. tvN ‘서진이네’에 새 멤버로 합류하며 ‘김인턴’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조용하지만 어딘가 당돌한 막내를 맡고 있는 그! 요리의 ‘요’자도 모르던 뷔가 식당 인턴이 되는 과정부터 귀여운 그의 허당미까지 모두 ‘서진이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RM과 정국의 새로운 소식도 들려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