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피부를 공격하는 각종 유해 환경과 맞서 싸워낸 피부가 쉬어갈 안식처.

닥터하우쉬카의 로즈 데이 크림 30ml 4만4천원.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수분 폭탄 크림
닥터하우쉬카의 로즈 데이 크림

오랜 세월 인기를 이어가는 스테디셀러는 그 명성을 뒷받침하는 이유가 분명하다. 닥터하우쉬카의 로즈 데이 크림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수분 크림이다.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오랜 기간 이어진 연구와 노력의 산물로 얻은 진귀한 자연 유래 성분을 99% 담아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포뮬러를 완성했다. 꾸덕꾸덕한 크림 제형임에도 피부에 롤링하면 금세 흡수돼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부여한다. 바를수록 촘촘해지는 피부 조직이 느껴질 만큼 팽팽한 탄력감을 선사하며 은은하게 풍기는 고급스러운 다마스크 로즈 향이 기분 좋은 케어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문의 02-701-8115 

{ SPECIALTY }
1 피부 속 건조 개선
피부 깊숙한 곳까지 꽉 찬 보습감을 선사하며 속땅김 없이 유연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2 피부 치밀도 개선
크림을 바를수록 피부 치밀도가 높아져 힘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3 피부 광채 개선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이 푸석한 피부에 투명한 광채와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편안하면서도 건강한 에너지가 필요할 때 어김없이 찾게 되는 크림이다. 처음엔 생각보다 꾸덕꾸덕한 제형이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이 제형이 주는 쫀쫀한 마무리감이 로즈 데이 크림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크림 하나 발랐을 뿐인데, 순식간에 매일 아침 조깅하는 웰니스 우먼의 피부로 변한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동아제약의 D-판테놀 연고 50g.

다양한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는 피부염 연고
동아제약의 D-판테놀 연고

강추위와 칼바람을 동반한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만끽하기도 전에 급변하는 날씨와 외부 자극에 피부 컨디션은 점점 더 연약해지기 마련이다. 극도로 예민한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극을 최소화해 치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아제약의 D-판테놀 연고는 영유아 피부에 동반하기 쉬운 기저귀발진부터 습진, 그리고 화상부위의 손상을 치유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피부염 연고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사용감으로 손상 부위에 자극 없이 발리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원터치 캡 튜브형으로 양 조절이 간편하다. 그뿐 아니라 상처 회복을 도와주는 덱스판테놀 성분 함유와 스테로이드가 없는 제품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가정 상비약으로 손색없다.
문의 080-920-2002
*광고심의필 2023-1658-005900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된 사용상의 주의 사항을 잘 읽고, 의사/약사와 상의하십시오. [제조 판매자 : 동아제약] 

{ SPECIALTY }
1 온 가족 피부염 연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편안한 사용감으로 영유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2 부드러운 텍스처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의 상처 회복을 도와준다.
3 덱스판테놀의 빠른 흡수력
피부에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돼 손상된 피부 조직을 재생하고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킨다.

“화상, 피부염, 기저귀발진 등 웬만한 피부 트러블은 모두 커버 가능한 연고!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을 원터치 캡 튜브에 담았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150ml 2만5천원.

진정, 강화, 보호의 3STEP 퍼스트 에센스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빼놓지 않고 챙겨 먹듯, 탄력과 생기를 잃는 피부를 위해 등장한 신개념 포스트바이오틱스 처방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에센스 워터는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에 유익한 균을 증식시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적용해 완성한 진정 보습 에센스 워터다. 먼저, 민감한 피부에 순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고 다양한 요인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진정, 강화, 보호의 3단계 케어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건강한 밸런스를 맞춰준다. 토너의 빠르고 산뜻한 흡수력에 에센스의 풍부한 영양감을 담아 단 하나만으로도 토털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문의 02-3453-8768 

{ SPECIALTY }
1 순한 진정 케어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잠재우며, 붉은 기 개선 효과도 탁월해 프로 민감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피부 장벽 강화
각종 자극과 스트레스로부터 공격받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린다.
3 속보습 개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속건조를 해소하고 탄탄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피부에 쏙 스며들어 속건조를 잡아주는 워터 에센스! 가볍고 순한 제형 덕분에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피부에 부담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좁은 토출구 덕분에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밀크바오밥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 500ml 1만4천9백원.

샤워와 스크럽을 한 번에! 스킵 보디 케어
밀크바오밥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

급격히 따뜻해지는 날씨에 겨우내 숨겨둔 보디 피부 케어에 힘써야 할 때. 매일 하는 샤워에도 켜켜이 쌓인 각질은 쉽게 제거되지 않는다. 밀크바오밥의 시카 리프레싱 바디 스크럽 워시는 샤워와 동시에 피부 위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는 스크럽 역할까지 겸비한 스킵 케어 아이템이다. 곱게 갈아낸 호두 껍질 가루가 거친 피부 결을 매끈하게 러빙하며 시카 성분이 건조함과 자극에 예민해진 보디 피부를 순하게 토닥여준다. 다양한 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담겨 샤워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가 그대로 유지되고 묵은 각질이 제거되면서 피부 톤이 한층 환해지는 걸 경험할 수 있다.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내는 배스 타임, 상쾌함이 배가되는 스크럽 워시로 피로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시간을 가져보길.
문의 1899-4623

{ SPECIALTY }
1 데일리 스크럽 워시
고운 입자의 호두 껍질 가루가 함유돼 날마다 하는 샤워만으로도 피부 위 각질을 제거하는 스크럽 효과까지 톡톡하다.
2 저자극 진정 케어
5가지 병풀 성분이 담겨 보습 케어뿐 아니라 건조함에 예민해진 피부에 순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3 맑고 매끈한 보디 피부 결
분자 크기가 다양한 6종 히알루론산 성분과 복합 비타민 성분을 담아 매끈한 피부 결과 맑은 피부 톤을 완성한다. 

“촉촉한 텍스처 속 각질 관리를 도와줄 호두 껍질 가루가 들어 있어, 매일 샤워 한 번으로 보디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덜어주기까지!”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비더스킨의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세럼 30ml 2만원.

모공 없이 깨끗한 워너비 피부의 시작
비더스킨의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세럼

피부 위 번들거림과 트러블이 고민인 사람이라면, 시도 때도 없이 과다 분비되는 피지 케어에 집중할 것. 과다 분비되는 피지는 모공 크기를 넓힐 뿐 아니라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피부 환경을 조성한다. 지·복합성 피부에서 트러블이 유독 더 잘 일어나는 이유기도 하다. 비더스킨의 바하플러스 포어 제로 세럼은 피부 위 피지와 각질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케어해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모공 세럼이다. 비더스킨이 독자 개발한 윌로우-바하™ 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순한 진정을 선사하며 동시에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가꿔준다. 쿨링감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프레시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문의 080-549-2500 

{ SPECIALTY }
1 과다 분비되는 피지 조절
번들거림의 주범인 과다 피지를 조절해 트러블뿐 아니라 화이트 헤드와 블랙 헤드를 예방해준다.
2 울긋불긋 올라온 뾰루지 진정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모공 속 피지를 말끔히 청소하고, 환절기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발생한 뾰루지를 순하게 진정시킨다.
3 칙칙한 피부에 생기 충전
녹색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와 편안함을 더한다. 

“피부에 펴 바르면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이내 흡수되면서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준다. 몇 회 사용했더니 피부 결이 매끄럽고 보드라워지는 느낌도 든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