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뭐입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2월 넷째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3° /15°, 점퍼와 와이드 팬츠

지난 주말까지 최고, 최저 기온이 모두 영상을 기록하더니 월요일부터는 살짝 내린 기온을 보일 전망입니다. 그래도 한겨울의 추위는 조금 가신 모양인데요.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에는 제니처럼 화사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점퍼와 와이드 스트라이프 팬츠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도톰하고 부드러운 점퍼를 수트를 닮은 팬츠를 함께 매치해 진지함에 위트를 한 스푼 섞어준 패션! 여기에 귀여운 크로스백을 스타일링하면 발랄함도 추가할 수 있답니다.

화) 5° /17°, 오늘은 한결 차분하게

귀엽고 발랄하게 스타일링했던 어제와 색다른 반전 매력을 주고 싶다면, 안유진의 브라운 룩을 눈여겨봅시다. 브라운 코트와 블랙 미니 드레스, 니삭스와 부츠! 모두 톤온톤으로 차분하고 센스있게 맞춰주었네요. 아침, 저녁 공기는 아직 쌀쌀하니 아우터는 도톰한 것으로 골라주는 것이 좋겠어요.

수) 6° /16°, 파스텔의 매력

수요일에는 문가영처럼 파스텔 컬러의 니트로 이너를 따뜻하게 챙겨 입은 후 아우터는 가볍게 입어보세요.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입고 벗기 편리한 옷을 고르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문가영은 화이트 팬츠를 함께 매치해 산뜻함을 더욱 높여주었어요. 화이트 팬츠가 부담스럽다면 연청바지도 좋으니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목) 7° /16°, 멋이 넘치는 데일리룩

스타일과 활동성의 두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블랙핑크 지수의 룩을 따라해보세요. 패턴이 있는 집업 니트와 와이드 진의 조합은 찰떡궁합! 여기에 데님 소재의 볼캡까지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센스를 십분 발휘했어요.마지막으로 스니커즈까지 신어주면 감각있지만 편안한 데일리 룩 완성입니다.

금) 6° /16°, 재킷에 봄이 왔어요

최고 기온이 16도까지 올라갈 예정인 금요일. 핫핑크 컬러의 니트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해 한껏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한 레드벨벳 조이의 패션을 따라해보세요. 위에 얇은 코트나 재킷을 더해 아침 저녁으로 걸쳐주고, 오후에는 니트 재킷만 입어도 충분할 것 같군요. 소매의 꽈배기 장식과 플라워 자수가 사랑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