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신제품만 봐도 밸런타인에 대한 설렘이 피어오른다. 사랑스러운 컬러의 립 & 아이 제품부터 그날의 룩을 완성할 향수, 로맨틱한 시간을 채워줄 마사지 바까지.

LIP

1 아워글래스ㅣ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달리아
#21개컬러출시 #비건립스틱
은은한 광이 느껴지는 새틴 피니시 립스틱. 아보카도 오일과 망고시드 버터를 함유해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4g 가격미정.

2 톰 포드 뷰티ㅣ버터 피치 사틴 매트 립 컬러 #네이키드 로즈
#베스트셀링컬러 #소장각패키지
장미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립스틱.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한 색상이 오래 지속된다. 3.3g 7만9천원대.

3 메이크업포에버ㅣ루즈 아티스트
벨벳 누드 #111 빈티지 로즈
#누드톤에진심 #벨벳립완성
히알루론산과 호호바씨 오일을 담아 각질 부각 없이 보송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3.7g 3만6천원대.

4 에스쁘아ㅣ더슬릭 립스틱
크림매트 #발렌타인
#초슬림립스틱 #크림투매트
딸기우유를 닮은 핑크 립스틱. 매끄러운 발림성 덕분에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을 연출할 수 있다. 0.9g 2만6천원.

5 발렌티노 뷰티ㅣ로쏘 발렌티노 누드 리미티드 에디션 #77A 누드 인 로마
#새옷입었어요 #다섯가지컬러 #두가지피니시
로쏘 발렌티노가 누드 컬러 패키지를 입었다. 레드, 플럼, 누드 등의 5가지 MLBB 컬러와 매트, 새틴 2가지 피니시로 선보인다. 3.4g 6만5천원.
EDITOR’S COMMENT 간만에 만난 분위기 있는 브릭 컬러 립스틱! 레드를 한 방울 섞은 듯한 컬러감 덕분에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린다.

6 끌레드뽀 보떼ㅣ크림 루즈 #111
#매트틴트 #소프트베이지
입술 표면에 반사되는 빛을 균일해 보이게 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슬림한 애플리케이터가 입술선을 따라 정교하게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8ml 6만원대.

EYE

1 에뛰드ㅣBT21 플레이 컬러 아이즈 #01 쿠키 온 탑
#계묘년기념 #캐릭터등장
핑크 모브 톤의 컬러를 모은 6구 섀도 팔레트. 계묘년을 맞아 토끼 코스튬을 입은 BT21 캐릭터를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3g 2만4천원.

2 루나ㅣ라이팅 업 포뮬라 팟 #라벤더 플래쉬
#이세상모든반짝임
뽀얀 퍼플 베이스에 입자가 큰 글리터를 더했다. 아이홀에 펴 바르면 유리 조각을 흩뿌린 듯 영롱하고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 4.7g 1만6천원.

3 바이레도ㅣ믹스드 이모션 마스카라
#뉴메이크업컬렉션 #컬러마스카라
사랑에 대한 수수께끼 같은 감정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마스카라. 짙은 버건디 컬러가 눈가에 신비로움을 불어넣는다. 14ml 6만9천원.

4 나스ㅣ오르가즘 라이징 아이섀도우 팔레트
#발색맛집 #다양한피니시
베스트셀링 컬러인 피치 핑크 톤의 오르가즘을 비롯해 웜톤의 9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리퀴드 바인딩 시스템을 탑재해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15.3g 6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밸런타인데이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비장의 아이템. 사랑스러운 핑크 룩부터 섹시한 스모키 아이까지 모두 문제없다.

5 디올 뷰티ㅣ디올쇼 10 꿀뢰르 팔레트 #001미차 에디션
#뮤즈를위하여
디올의 뮤즈 미차 브리카드를 기념해 만든 팔레트. 레오퍼드 프린트로 장식한 패키지에 다양한 셰이드 10가지를 담았다. 18.3g 19만원대.

BASE

1 겔랑ㅣ빠뤼르 골드 리쥬버네이팅 래디언스 쿠션 SPF40/PA+++
#24K골드담아 #매트피니시
동양인의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00N 베이지 쉐이드를 레드 벨벳 케이스에 담아 선보인다. 14.5g 11만원.

2 지방시 뷰티ㅣ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코렉터 #인디고
#촉촉끝판왕 #젠더리스아이템
뛰어난 톤 보정 효과와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 덕분에 하나만 바르고 외출해도 손색없다. 11ml 5만5천원대.

3 힌스ㅣ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 SPF50+/PA++++
#투명한베이스
수분 에센스를 가득 담은 글로우 쿠션. 촉촉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듯이 밀착되어 피부 본연의 광과 결을 살려준다. 12g 3만4천원.

4 로라 메르시에ㅣ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
#토끼한마리
수채화 발색으로 두 볼에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블러셔. 새해를 기념해 레드 패키지에 골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하고 텍스처에 토끼를 새겼다. 6g 4만1천원대.